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3>(이하 <K팝 스타3>)가 본선 1라운드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K팝 스타3>는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SBS 프리즘 타워 내에 마련된 무대에서 본선 1라운드 오디션을 진행했던 상황. 열정 가득한 참가자들의 톡톡 튀는 끼와 재능에 새로움으로 중무장한 양현석-박진영-유희열 등 심사위원 군단들의 품격 있는 심사가 더해져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무엇보다 <K팝 스타3>는 지난 8월 시작된 부산-서울-대전-광주 지역 국내 예선전에 이어 미국 뉴욕과 LA, 호주 시드니 등을 포함한 해외 10개국에서 예선전을 진행했다.

또한 제작진은 이른바 ‘게으른 천재’들을 <K팝 스타3>로 불러들이기 위해 홍콩-대만-파리-오스트리아 등 오디션의 혜택에서 소외돼왔던 지역까지 방문했던 터. 예측 불가능한 재능을 가진 참가자들이 대거 발탁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K팝 스타3>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 <K팝 스타3> 심사위원 군단인 양현석-박진영-유희열은 수많은 참가자들 중에서 가능성 있는 인재를 뽑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몰입했다. 세 심사위원은 공평한 심사를 위해 조금이라도 집중이 흐트러지면 한 호흡 쉬어가는 능숙함으로 참가자 한명 한명을 세심하게 심사했던 것. 양현석의 “가자”라는 힘찬 구호로 시작된 본선 1라운드 녹화는 마지막까지 치밀하고 긴장감 있게 이어졌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합류한 심사위원 유희열은 그간 볼 수 없던 새로운 심사방식으로 현장을 끌어올렸다. 허를 찌르는 재치로 긴장을 풀어주면서도, 참가자를 정확히 파악하는 섬세하고 날카로운 분석 또한 잊지 않았다. 오디션 당락을 떠나 진심 어린 조언으로 참가자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했던 것. 양현석-박진영은 지난 시즌 심사 경험을 밑바탕으로 명불허전 노련한 심사를 이어갔다. 간절한 참가자들을 눈앞에 두고 한 치의 실수도 하지 않기 위해 때론 따뜻하게, 때론 냉철하게 깊은 고민 속에 심사를 펼쳤던 것.

제작진 측은 “타 오디션과 그리고 더 나아가 ‘K팝스타’ 전 시즌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며 “다행히도 다양한 지역에서 발굴한 인재들은 톡톡 튀는 개성을 보여줬고, 새로운 유희열 심사위원 또한 정말 ‘다름’을 보여주고 있다. 격이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K팝 스타3>는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폴리뉴스=이나희 기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