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의 정신을 바탕으로 족발을 만들어 ‘족발의 명품시대’를 열고 있는 명품 수제 족발전문점 ‘족장’이 서울경제TV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에 소개됐다.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는 경쟁력 있고, 사회적 이슈가 되는 기업을 방문해 성공스토리와 노하우를 들어보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패션, 뷰티, 건강 등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족장’은 족발의 맛과 품질로 여의도맛집에서 전국구 외식 브랜드로 성장했고, 장인의 정성과 노력으로 성공했다고 하면서 성공포인트를 소개했다.

특히 국내산 생족을 특화된 육수에 매일매일 삶고, 식용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한방재료를 사용해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한 웰빙족발이라는 점이 부각 됐다. 
 
이에 족발체인점 ‘족장’ 관계자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당일 판매할 양만큼만 만드는 족장의 성공포인트가 소개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고 하면서, “족장의 경쟁력이 방송에 나가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높아졌다”고 전했다. 
 
이어 “족발만 판매하는 단일화 시스템, 철저한 교육과정과 멘토시스템, 1일 배송 물류시스템 등 본사의 창업지원시스템도 소개됐는데, 방송을 보고 가맹점 개설을 문의하는 예비창업자들도 많았다”고 덧붙였다. 
 
실제 누구나 쉽게 조리가 가능한 주방시스템으로 인건비를 줄일 수 있고, 짧은 조리시간과 빠른 테이블회전율과 뛰어난 맛에 따른 품질로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한편,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 방송은 지난 21일 본방을 시작으로, 22일과 23일, 24일에 재방송됐으며,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