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창조와소통)
▲ (Ⓒ(주)창조와소통)
일반적으로 힐링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센터나 기관 또는 샵을 방문해야 하며 잠시 쉴 공간이 못되는 불편함이 있다. 그러나 ‘찾아가는 힐링여행’은 수년간 전문분야에서 수련한 전문 힐링가이드가 신청한 여행지로 직접 찾아간다.
나만의 힐링여행을 찾는 다면 바로 이 ‘찾아가는 힐링여행’을 추천한다.

(Ⓒ(주)창조와소통)
▲ (Ⓒ(주)창조와소통)
‘찾아가는 힐링여행’다른 여행이나 체험프로그램과는 확실히 다르다.
성수기의 여름관광지는 사람에 치이고 줄서고 무더위 땡볕에 지치기 일쑤. 
‘찾아가는 힐링여행’은 비밀스런 자연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이다. 

‘전문 힐링가이드’가 함께 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고 여행객을 성심껏 케어한다.
패키지여행이 아닌 약 10명 단위의 소수 단체로 운영하여 여행객들과의 거리를 좁히고 프로그램에 보다 집중 할 수 있도록 한사람 한사람 케어하는 방식이다.
3시간의 여행으로 행복감을 선물해 주는 ‘전문 힐링가이드’는 힐링, 명상, 웃음치료 등의 전문분야에서 수년 간 종사했던 전문가로 구성된다. 

‘찾아가는 힐링여행’은 여행객이 신청한 여행지로 직접 찾아간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힐링을 하는 곳으로는 센터나 기관 또는 테라피샵을 찾아가야한다. 하지만 ‘찾아가는 힐링여행’은 여행 속에 힐링을 녹여 떠나온 여행지에서 직접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셈이다. 큰 비용을 들여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나를 케어해주는 전문 힐링가이드가 직접 찾아온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조용하고 지루한 힐링이 아닌 활동적이고 건강하게 행복을 느끼는 ‘찾아가는 힐링여행’
대체로 힐링이라고 하면 정적인 것으로 생각들을 한다. 가부좌를 틀고 앉아 조용히 눈을감고 즐기는 것... 이것만이 명상은 아니다. ‘찾아가는 힐링여행’은 일반적인 명상의 틀을 깨고 자연 속에서 걸으면서 내 발자국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들숨과 날숨에 집중하는 건강한 명상으로 쉽고 재미있게 함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자연의 소리, 음악, 호흡, 걷는 방법, 웃음, 울음 등 다양한 요소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찾아가는 힐링여행’은 남녀노소 나이불문 낯설지 않게 즐길 수 있다.

프로그램은 총 3가지로 구성된다.

1. 힐링테라피

(Ⓒ(주)창조와소통)
▲ (Ⓒ(주)창조와소통)
천천히 숲을 걷고 자연과 같이 호흡하며 발끝부터 머리끝까지 건강해지는 느낌이 가득... 
나와 맞는 음악을 들으며 생각을 비워내고 마음을 미워내고 가벼워지는 뮤직힐링을 함께하는 '힐링테라피'

2. 건강테라피

(Ⓒ(주)창조와소통)
▲ (Ⓒ(주)창조와소통)
힐랑가이드를 통해 나의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자연의 에너지를 내 안으로 받아들여 채우고... 내 몸 안을 하나하나 느껴보고...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건강테라피’

3. 소통테라피

(Ⓒ(주)창조와소통)
▲ (Ⓒ(주)창조와소통)
너와 나, 당신과 내가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 더욱 가까워지고 서로가 특별해지는 시간. 
웃고 울고 나도 몰랐던 마음 속을 들여다보는 '소통테라피'

가족, 연인, 단체의 프로그램으로도 적합하고 이색여행으로도 알맞다. 더욱이 힐링여행으로서 일상에 쉼표가 되며 행복을 더해준다.
일반적인 여행보다 또는 아이들에게 학업의 연장선에 되는 체험학습의 장보다 여행객 모두가 만족하고 마음가득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찾아가는 힐링여행’은 누구나 원하던 여행의 패러다임이다.

현재 ‘찾아가는 힐링여행’은 경기, 서울, 제주 지역에서 실행중이며 순차적으로 경북 안동과 의성, 남해, 강원 지역으로 확대 할 예정이다.
각 프로그램은 10인 이상 3시간 운영을 기본으로 하며 비용은 힐링테라피, 건강테라피 각 4만원, 소통테라피는 10만원이다.

수년간 전문분야에서 힐링명상을 수련한 전문 힐링가이드가 여러분이 신청한 여행지로 찾아갑니다.
상품에 대한 정보는 K-힐링투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