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강경 대응전 경고, “극악한 동족대결의 말로 깨닫는 것이 좋을 것”

북한 국방위원회가 23일 유엔이 북한인권결의안을 통과시킨 것과 관련해 박근혜 정부를 향해 대조선 인권결의를 두고 그 무슨 경사나 난 것처럼 까불며 입을 다물 줄 모르는 박근혜 패당에게 따져 묻는다이 땅에 침략의 포성이 울부짖고 핵전쟁이 터지는 경우 과연 틀고 앉아있는 청와대가 안전하리라고 생각하는가라고 경고했다.

북한 관영매체 조성중앙통신에 따르면 북한 국방위는 이날 성명을 통해 인권결의안 통과에 대한 초강경 대응전을 선포하면서 우리의 초강경대응전의 첫째가는 대상은 미국이며 일본도 우리의 초강경 대응전에서 결코 벗어날수 없는 대상이다. 박근혜패당도 우리가 진입한 초강경 대응전의 기본대상으로 극악한 동족대결이 얼마나 비참한 말로를 가져오는가를 제 스스로 깨닫는 것이 좋을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또 국방위 성명은 우리는 이미 무모하게 번지는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대조선 인권소동이 초래할 파국적 후과에 대해 엄중히 경고한 바 있다책임은 전적으로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이 지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성명은 미국을 겨냥해 며칠 전 오바마의 친서까지 들고 찾아온 미국 고위관리들을 아량 있게 대해주었고 여러 명의 미국 국적의 범죄자에게도 인도적인 관용을 베풀어 주었다미국은 대조선 인권소동에 광분하는 것으로 응수했으며 그로 하여 우리의 무자비한 보복세례를 받을 첫 과녁이라고 적시했다.

아울러 자신의 전면적 대응전에 대해 일본과 EU, 박근혜 패당에게도 무사할 수 없다는 것을 알리는 포고이고 유엔도 서둘러 공정한 수습조치를 취하라는 경고라며 우리 군대와 인민은 이미 선포한대로 극악무도한 대조선 인권광란극을 무자비하게 짓뭉개버리기 위한 미증유의 초강경대응전에 진입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 성명은 자신의 대응에 대해 미국의 악랄한 대조선 적대시정책을 합리화하는 불순한 흥정판으로 만들어 버린 유엔의 범죄도 반드시 계산될 것이라며 이것이 미국주도의 불순적대세력들이 제창하는 인권타령에 대한 우리 공화국의 대답이라고 강조했다.

성명은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악랄한 인권소동을 절대로 용서치 않는다는 것이 우리 군대와 인민의 굳어진 입장으로 대조선 인권소동의 주범과 가담자들은 두고두고 후회하게 될 것이라며 유엔은 20여년 전 우리 공화국이 나라의 최고이익을 수호하기 위하여 만천하에 정의의 핵선언 뇌성을 울렸던 때를 심중히 상기해볼 필요가 있다며 또 한 번 4차 핵실험 가능성을 나타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