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의 시작과 함께 창업시장이 더욱 활성화 되고 있다.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새로운 마음을 가지고 창업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작년 한해 어떤 아이템이 인기를 끌었고, 향후 어떤 아이템이 인기를 끌지를 분석하면서 창업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전문가들은 프랜차이즈로 창업할 경우 성공확률이 높다는 것이 확인된 만큼, 잘 나가는 프랜차이즈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특히 외식업종의 경우,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프랜차이즈가 전망이 좋다고 하면서, 요즘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분석했다.
 
이러한 면에서 본다면 프랜차이즈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육장갈비’는 10여 년의 프랜차이즈 성공 경험을 자랑하는 본사가 지속적으로 메뉴개발을 하고 있어서, 일반 고기전문점보다 경쟁력이 매우 뛰어나다는 게 특징이다. 실제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모습이다.
 
‘육장갈비’의 가장 큰 성공경쟁력은 차별화된 메뉴에 있다. 갈비에 안창살을 끼워 특제 소스로 양념을 하고, 특별한 맛을 가진 육장소스를 찍어먹는 육장갈비를 필두로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소갈비살 4+4 메뉴, 치즈등갈비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도 꾸준히 출시하면서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에는 퀄리티 높은 한우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우 메뉴추가는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퀄리티 높은 고기를 원하는 고객층을 사로잡을 수 있고, 더 나아가 단체고객을 확보하는데 큰 힘이 되기 때문이다. 본사 측은 한우 메뉴가 수준 높은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고깃집창업 브랜드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출시해 변화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확실히 만족시키고 있다”고 말하면서, “따라서 육장갈비 가맹점 창업을 하면, 오랜 시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메뉴가 다양하지만 간편한 조리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했다. 따라서 노동의 강도가 높지 않고,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초보창업자들도 가맹점 개설 문의를 많이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