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황정음이 청순미 넘치는 사진을 공개해 중국 내 반응이 뜨겁다.
 
지난 24일 오전 '킬미 힐미' 황정음이 자신의 공식 웨이보에 '킬미 힐미'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카메라 뒤에서도 아름다운 청순미모를 뽐내는 모습에 중국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리진이는 도현과 눈꽃열차를 탈 수 있을까요?”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미소로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킬미 힐미' 황정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잡티 하나 없는 백옥 같은 피부와 함께 청순미모를 뽐내는 비주얼에 중국 팬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특히, 지난 주 '킬미 힐미' 방송에서 오리진(황정음 분)이 차도현(지성 분)과의 눈꽃열차 데이트가 무산된 후 실망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웨이보의 멘트를 접한 팬들은 이번 주 방송에서 두 사람의 눈꽃열차 데이트가 성사될 지 한층 더 기대감이 높아지는 상황.
 
공개된 사진을 접한 중국 팬들은 “'킬미 힐미' 황정음, 청순비주얼 너무 부러워요! 눈꽃열차보다 눈꽃피부?!”, “오리진, 드디어 차도현과 눈꽃열차 타는 건가요? 응원합니다!”, “'킬미 힐미' 황정음, 이번 주 방송도 너무 궁금해지네요! 리진이 덕에 요즘 수, 목이 너무 행복해요!”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황정음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킬미 힐미'에서 지성의 비밀주치의이자 ‘키 맨’으로 활약하며 코믹과 눈물을 오가는 폭넓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