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이나희 기자] 스타강사로 유명한 허태근 교육학 박사가 최근 ‘명문 교육기관으로 가는 길’이란 제목으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스타강사로도 잘 알려져 있는 허태근 교육학 박사는 자신의 오랜 유치원 경험 노하우와 함께 명문 교육기관으로 가는 노하우에 대한 교육정보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허 박사는 CEO과정의 원장들을 대상으로 교육정보와 함께 명쾌, 상쾌, 유쾌한 명강의를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스타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허태근 교육학 박사는 지난 2000년 초부터 고 최윤희 강사와 서상록 전 삼미그룹 부회장과 더불어서 대한민국 빅3 강사로 인기를 얻으며 스타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교육학계에서는 최고의 강사로 자리매김했다.
 
허태근 교수는 특히 ‘히트’, ‘캐치’, ‘100점 엄마가 0점 아이를 만든다’ 베스트셀러 작가로도 유명하다. 허태근 교수는 “성공에도 공식이 있다.”고 말한다. 물론 이 말은 가장 흔한 말이기도 하지만 참 쉽지 않은 말 중에 하나이다.
 
그는 자신의 저서인 베스트셀러 ‘히트(HIT)’에서 히트란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에너지’라고 정의하며 히트란 곧 인생의 성공, 비즈니스의 성공을 말한다고 전한다. 허 교수가 말하는 성공공식은 단순하다. 무한 경쟁시대에 개인과 조직이 살아남을 수 있는 성공의 기본원리가 바로 ‘히트’라고 정의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