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고객 중심 서비스로 맥라렌의 ‘F1 정신’ 선보일 예정

[폴리뉴스 권진욱기자] 영국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이 한국 시장에 공식적으로 브랜드를 런칭했다.

29일 기흥인터내셔널은 ‘맥라렌 서울’ 전시장을 서초구 반포동에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전시장에는 ‘맥라렌 650S 쿠페’와 컨버터블 모델 ‘맥라렌 650S 스파이더’를 소개했다.

이날 행사는 영국 본사 네트워크 담당자 ‘폴 도드(Paul Dodd)’, 아시아 태평양 지역 디렉터인 ‘데이비드 맥킨타이어(David Mclntyre), 아시아 태평양의 사업과 세일즈 총괄 담당자 ‘조지 빅스(Goerge Biggs)’, 마케팅 담당자 ‘제프 팅크(Geoff Tink)’, 그리고 세일즈 담당자 ‘아눕 알준(Anoop Arjun)’과 함께 자리를 빛냈다.

행사 당일 맥라렌 서울 첫 공식 전시장에는 맥라렌의 50여 년간의 F1 레이싱 경험과 승리의 기술이 집약된 McLaren 650S ‘쿠페’ 모델과 컨버터블 형식의 ‘스파이더’ 모델이 전시 되었으며, 맥라렌의 혁신적인 기술을 면밀히 보여주는 ‘롤링섀시(Rolling Chassis: 운전자 시트, 엔진, 그리고 파워트레인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차대)’가 함께 전시됐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David Mclntyre) 아시아 태평양 지역 디렉터는 "따라 할 수 없는 디자인과 공도의 한계를 뛰어넘는 주행 성능으로 ‘궁극의 슈퍼카’로 여겨지고 있는 맥라렌의 명성이 한국에서도 이어지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한국 슈퍼카 시장에서 맥라렌과 공식딜러인 기흥인터내셔널이 힘을 합쳐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흥인터내셔널(맥라렌 서울) 이계웅 대표는 “맥라렌의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의 중심에는 ‘포뮬러 1(Formula 1™, F1)’이 있다”며 철저한 고객중심 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 고객들이 최고를 지향하는 맥라렌의 F1 정신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권진욱기자 news726@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