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권진욱기자]  유니레버 코리아와 한국파트너사 MQ네트웍스(주)가 공동주최하는 영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가 지난 매그넘(MAGNUM) 아이스크림이 지난 5월 16일 매그넘 런칭 파티를 개최한 후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18일 강남 알베르 카페에서 런칭 2차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런칭 파티에 코리아레이싱모델대표이현진, 글로벌엔터 골든윙 김지영 대표과 매그넘맨 김재현, 정주미(2기). 한채이(9기). 은빈(11기). 박시현(5기). 이지민(11기)가 포토타임을 가졌다.

런칭 파티는 오후 2시와 저녁 7시 두 차례로 나눠 개최했다. 이날 비정상회담 줄리안 (본명: Julian Quintart), 한국경제TV 아나운서 이세진이 MC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파티에는 수 만 명의 팔로우 수를 보유한 파워 SNS 유저들 50여명이 참석해 매그넘 아이스크림을 경험하고 영국 프리미엄 대표 아이스크림을는 등 파티를 즐겼다.

이날 런칭 파티에는 코리아레이싱모델대표이현진, 코리아레이싱모델 정주미(2기). 한채이(9기). 은빈(11기). 박시현(5기). 이지민(11기)과 글로벌엔터 골든윙 김지영 대표, 아시아모델협회 남숙현 부회장 슈퍼모델 정채원(2007년 SBS슈퍼모델). 권은진(2012년 SBS 슈퍼모델, 2011년 아시아 슈퍼모델 1위)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고급 크랙킹 초콜릿이 감싼 형태의 바 타입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1989년 탄생 이래 현재 전세계 51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지금까지는 해외에서만 지난 5월 16일 국내 공식 출시됐다.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깔끔한 초콜릿 코팅을 즐길 수 있는 클래식(Classic), 큼직한 아몬드가 더해져 크런치한 즐거움을 주는 아몬드(Almond), 깊고 진한 화이트 초콜릿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화이트(White),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UHP technology(Ultra High-Pressure Homogenization, 초고압균질기술)라는 특수 공법을 사용해 더 부드럽고 풍부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ews726@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