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제공>
▲ <사진=MBC 제공>

[폴리뉴스 오현지 기자]'그녀는 예뻤다' 황정음과 박서준 사이에 빨간불이 켜졌다. 방해 인물은 고준희가 아닌 최시원이었다. 최시원은 심쿵 매력을 발산하며 황정음에게 다가갔다. 

'그녀는 예뻤다'가 역대급 고백씬을 탄생시켰다. 최시원의 '사이다 고백씬'이 여심을 송두리째 흔들며 폭풍 화제를 이끌어 내고 있는 것.

지난 7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7회에는 혜진(황정음 분)-성준(박서준 분)-하리(고준희 분)-신혁(최시원 분)의 4각 로맨스가 본격화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갔다.

이 가운데 신혁은 혜진을 동생이 아닌 여자로 좋아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혜진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며 여성 팬들을 밤잠 설치게 만들었다.

신혁은 평소와 다름없이 혜진을 느물느물 놀려먹었다. 이에 혜진이 "대체 나한테 왜 그러냐"며 발끈하자 신혁은 골똘히 생각에 잠겼다. 이윽고 신혁은 무엇인가를 깨달은 듯 짧은 탄성을 내더니 "내가 그래서 그랬네. 나 잭슨 좋아하는 것 같은데?"라며 돌직구 고백을 해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당황한 혜진이 "어디서 개 뻥을!"이라며 믿지 않자, 신혁은 "개 뻥 아냐! 진짜야! 나 잭슨 진짜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라며 결백을 주장했다. 이어 신혁은 혜진이 아예 자리를 떠버리자 그의 뒤에 대고 "나 진짜 잭슨한테 빠져 들었나봐! 저런 모습마저도 사랑스럽잖아!"라고 외치며 자신의 감정을 가감없이 털어놓으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

특히 신혁의 고백씬은 그의 능청스럽고 장난기 어린 캐릭터가 100% 반영돼 폭발력을 더했다. 신혁의 솔직 담백한 고백의 말은 그 어떤 절절한 사랑 고백보다 시청자들의 심장을 간지럽히며, 한층 더 강렬한 설렘을 선사했다. 

이어 황정음과 최시원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률 1위 독주체제에 돌입한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측은 혜진(황정음 분)과 신혁(최시원 분)이 단둘이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해 그 배경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스틸 속 혜진과 신혁은 의남매인 듯 연인인 듯 알쏭달쏭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한옥이 즐비한 거리 곳곳을 누비고 있는데, 마치 스틸에서 웃음소리가 음성지원 되는 듯 유쾌함이 철철 흘러 넘친다.

특히 신혁은 다리 한 짝을 든 채 엉성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혜진의 모습을 몰래 사진에 담으며 폭소를 터뜨리는 모습. '포복절도'라는 단어를 온몸으로 표현하고 있는 신혁의 모습에서 특유의 넉살 매력이 담뿍 묻어난다. 나아가 혜진과 신혁이 '그녀는 예뻤다'의 코믹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데이트가 얼마나 익살스럽고 유쾌하게 그려질 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 장면은 서울 북촌에서 촬영된 것으로 이날 황정음과 최시원의 촬영을 구경하기 위해 구름인파가 모여들어 '그녀는 예뻤다'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황정음과 최시원은 촬영 중간중간 관광객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나갔다는 전언이다.

이에 '그녀는 예뻤다' 제작사인 본팩토리 관계자는 "관광객이 많은 북촌에서 촬영을 진행한 만큼 드라마를 향한 반응을 직접 체감할 수 있었다"고 밝힌 뒤 "배우들은 물론이고 모든 제작진들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고, 이 분위기가 고스란히 장면에 담겼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허당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오늘(8일) 밤 10시 8회가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