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 <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폴리뉴스 이해선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크리스마스 캐럴을 제작해 연말연시 ‘희망 분위기’ 조성에 나섰다.

아시아나항공은 자체 제작한 크리스마스 캐럴 3곡을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1일 공개했다. 공개된 음원은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공개된 장소에서의 자유로운 사용과 감상이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은 최근 들어 거리에서 점점 자취를 감춰 가고 있는 크리스마스 캐럴을 되살리고자 지난 2014년부터 캐럴 앨범 제작활동을 진행해 왔다. 

올해는 한국예술인복지재단에서 진행하는 ‘예술인 파견지원사업’에 매칭된 예술인들과의 협업을 통해 캐럴 앨범을 제작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가야금, 소금, 생황 등 국악기를 접목한 ‘국악 캐럴’ 형태로 제작돼 색다른 멋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LEENA’와 ‘송영웅’이 부른 ▲Christmas light ▲눈이 오면 ▲Lovely Christmas 등 3곡이 수록됐다. 

캐럴 앨범 제작을 총괄한 강상용 아시아나항공 팀장은 “연말이 되면 거리에서 울려 퍼지던 캐럴 음악이 우리의 가슴을 따스하게 했던 것처럼 이번 캐럴 앨범이 온 국민의 가슴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신작 캐럴 앨범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를 통해 ‘캐럴 감상평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