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1TV 일일드라마 '빛나라은수' 캡처>
▲ <사진=KBS 1TV 일일드라마 '빛나라은수' 캡처>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빛나라은수'에서 이영은과 김동준은 야식으로 치킨을 먹는다. 최정원은 박하나의 입덧에 치킨을 노린다. 이영은과 박하나는 박찬환-양미경 관계로 불안해 한다.

31일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빛나라은수'에서 김빛나(박하나 분)는 임신한 뒤로 음식 생각이 간절하다.

이날 '빛나라은수' 방송에서 김빛나는 오은수(이영은 분)-윤수호(김동준 분) 방문 앞에서 냄새를 맡으며 "냄새가 나요"라고 말한다. 김빛나는 토라진 표정으로 "치킨이요. 둘이서만 뭐 먹나 봐요"라고 말한다.

실제로 오은수와 윤수호는 야식으로 치킨을 먹고 있다. 윤수현(최정원 분)은 김빛나를 위해 "수호야. 치킨 먹니?"라고 묻는다. 윤수호는 순간 놀라서 얼음이 된다. 

김빛나는 오은수를 밖으로 부른다. 김빛나는 "어떻게 말해야 될지 잘 모르겠는데 우리 아빠하고. 알고 있었어요? 무조건 반대예요"라고 묻는다. 박연미(양미경 분)와 김재우(박찬환 분)의 결혼이 싫다는 것이다. 오은수 역시 "그런 일 없을 거야. 너희 아빠라서 내가 싫어"라고 말한다. 그 모습을 윤순정(김도연 분)이 보고 궁금해 한다.

김빛나는 "행복하니? 그럼 안되잖아"라고 쓰인 종이를 받고 불쾌하다. 김빛나는 "뭐지? 각서까지 썼으면서 나한테 협박을 해?"라며 재은을 찾아간다. 그러나 재은은 "내가 한 거 아니야. 진짜 아니야"라고 부인한다. 김빛나는 불안함이 커진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