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설명 : 탭플레이커피 포항죽도점 매장 이미지
▲ 이미지 설명 : 탭플레이커피 포항죽도점 매장 이미지

해피랜드 F&B(대표 임남희) 탭플레이커피는 소규모 창업 마켓에서 이목을 끌고 있는 브랜드로 포항 시내의 중심 상권을 형성하고 있는 포항죽도시장 인근에 지난 4월 1일 오픈했다.

탭플레이커피 포항죽도점은 모기업 해피랜드F&C의 복합 상설매장과 콜라보로 운영하는 매장이며, 오픈 일인 4월 1일은 탭플레이커피 브랜드가 런칭한 지 1주년이 되는 의미 있는 날이기도 하다. 이에 포항죽도점은 오픈 기념으로 4월 7일까지 모든 메뉴 10% 할인을 하고 있다.

'탭플레이'는 수도꼭지/espress/squeeze/brew를 의미하는 'tap'과 놀다/ 즐기다라는 뜻의 'play'를 합쳐 만든 신조어로 '맛있는 음료가 쏟아지는 수도꼭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수도꼭지'를 모티브로 심벌을 개발하여, 커피의 깊은 느낌, 신선한 모히토를 포함한 모든 음료에서 느껴지는 생동감과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특수상권에 강한 탭플레이커피는 이마트 창동점, 이마트 평택점, 롯데마트 고양점, 예스24 부산서면점, 강동성심병원점, 홈플러스 신도림점 등 최고의 복합 시설 내 상권에 입점하여 안정적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탭플레이커피는 최근 시작한 KBS 2TV 주말 인기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제작 지원으로 남녀노소 큰 관심을 받으며, 김영철의 애틋한 부성애가 안방 극장을 물들이고 있다.

해피랜드 F&B 임남희 대표는 “창업에 있어 상권분석 없이 매장을 늘리기만 하는 형태를 경계하며, 가맹점의 운영지역을 철저하게 보호한다.”라고 말했다.

탭플레이커피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상담 외에 창업 준비를 위한 일대일 개별 상담을 지역에 관계없이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