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이마트 ‘슈가컵’ 가양점 오픈!

실시간 뉴스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10일 이마트 ‘슈가컵’ 가양점에 입점했다.
     
    슈가컵은 코스메틱 전문 편집숍으로 ‘토탈 뷰티 플랫폼’을 지향한다. 슈가컵은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제공하며, 국내외 경쟁력 있는 50개 이상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 슈가컵 가양점에는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시험을 완료한 여드름 케어 라인 ‘레드 라인’,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기초 보습 케어 라인인 ‘그린 라인’,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탈모방지 효과를 제공하는 헤어케어 라인 ‘블랙 라인’, 모공과 각질관리를 위한 ‘제로라인’ 등 메디큐브의 히트 상품이 입점했다.
     
    메디큐브는 오픈 기념으로 10일부터 24일까지 2주 간 메디큐브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레드 폼 클렌저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메디큐브 제품은 이마트 슈가컵 가양점, 은평점, 죽전점, 및 광교점과 메디큐브 온라인 자사몰,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그리고 롯데 엘큐브 이대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건대 스타시티점 그리고 롯데영플라자 창원점, 롭스 전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디큐브 온라인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유라 기자 news@pcss.co.kr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