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모임이나 데이트장소로 각광 받는 상무지구는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하는 지역이다. 오피스가 밀집되어 있어 업무 중심지구로도 통하며 광주, 전라도권 등 인근 지역으로 접근성이 편리하여 주말에는 특히 많은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그중 ‘삼희불낙’은 KBS 생생정보통, MBC 찾아라 맛있는 TV, 굿모닝 대한민국과 같은 프로그램에 출현한 유명 전라도광주맛집이다. 또한 낙지 요리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어 각종 아미노산과 DHA, 철분, 타우린이 풍부한 낙지의 효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기본 고추장맛 혹은 간장맛, 순한맛, 매운맛 중에서 맛을 택할 수 있는 ‘삼희불낙’은 신선한 산낙지와 쇠고기에 본점 특유의 양념이 어울어진 요리로, 일반적인 불낙전골과 다른 방식의 조리법이 적용된 삼희불낙 대표 메뉴이기도 하다.


그 밖에 작화볶음의 특징인 은은한 물냄새와 매콤달콤한 깊은 양념맛이 돋보이는 메뉴인 ‘낙지볶음’, 신선한 꽃게와 산낙지, 새우 등의 해산물과 갖은 야채가 사골육수가 어우러진 ‘낙지전골’, 사골육수와 12가지 재료로 우러낸 맑은 육수에 신선한 산낙지아 미나리, 버섯 등이 어우러진 ‘연포탕’ 등 낙지를 베이스로 둔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해산물을 즐기지 않는 이들을 위한 메뉴로는 ‘버섯불고기’가 있는데, 감칠맛 나는 육수에 잘 숙성된 연한 불고기 맛이 어우러져 그 맛이 더욱 일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삼희불낙은 단체 손님도 무리 없이 받을 정도로 내부가 넓은 편이다. 좌식으로 되어 있고, 안쪽에는 따로 룸이 마련되어 있어 광주 상무지구 내 회식 및 모임 장소는 물론 데이트장소로도 적합하다.

 

치평동 맛집 삼희불낙 관계자는 “모든 메뉴는 포장하여 집으로 가져가실 수 있고, 회식 등과 같은 예약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며 “다양한 메뉴를 보다 저렴하게 드시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세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전해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