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20~30대 젊은이들의 왕래가 많아 ‘젊음의 거리’로도 불려온 신촌은 트렌디한 맛집들과 놀거리가 가득해 오래 전부터 서울의 대표적인 핫 플레이스로 꼽혀 온 곳이다.

실제, 신촌에는 신촌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맛집들과 카페들이 즐비한데, 이는 홍대입구역과 이대역부터 서강대역까지 연결되는 지리적인 특성상 접근성이 좋고 근처 홍대와 이대, 연대 등의 대학교들이 모여있는 점도 이유이다.

이처럼 수많은 맛집들이 모인 신촌에서도 최근 트렌드를 이끄는 곳은 바로 ‘가성비 맛집’이다. 주요 소비자들이 상대적으로 주머니 사정이 얕은 젊은 층들인 만큼 맛집들 역시 실속 있는 곳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그 중, 신촌 이대거리에 위치한 일본식 캐쥬얼 레스토랑 ‘도쿄스테이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어 최근 신촌 밥집 등을 찾는 젊은 고객층들 사이에서 신촌 맛집 베스트10으로도 불리는 곳이다.

특히, 이 곳의 대표 메뉴 ‘스테이크 세트’는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스테이크와 일본식 오코나미야키, 우동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어 저렴한 신촌 맛집을 찾는 대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이 곳에서는 가성비 높은 스테이크 외에도 다양한 일본 라멘 및 퓨전 파스타,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 등 다양하고 특색있는 일본식 요리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신촌 데이트 맛집과 모임 장소로도 추천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