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봄 바람을 느꼈던 것도 잠시, 최근 기온이 조금씩 올라가고 만개했던 벚꽃들이 떨어지는 것을 보면 이제 싱그러웠던 봄과도 작별을 해야 할 시기가 찾아오고 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야외로 나와 북적이는 것을 보면 모두들 봄을 보내기가 아쉬운 듯하다.

따뜻한 남쪽의 도시 창원 마산 역시 봄의 끝자락을 즐기려는 많은 사람들로 인해 북적이고 있다. 특히, 창원, 진해, 마산이 통합되면서 대규모의 도시가 된 창원에서도 마산은 숨은 맛집들이 많고 가볼만한 곳도 많아 평소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곳이다.

마산에 있는 수많은 명소 중에서도 인기가 좋은 곳은 단연 맛집들이다. 봄 나들이와 함께 즐기는 맛집 탐방은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모두에게 인기가 좋다. 실제, 마산에는 마산 합포구와 마산 회원구를 중심으로 맛집들이 즐비한데, 그 중 최근 인기있는 곳들은 푸짐한 양과 이색적인 컨셉으로 오감을 만족 시키고 있다.

이러한 오감을 만족시키는 맛집들 중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곳은 경남대 근처에 위치한 맛집 ‘도쿄스테이크’를 들 수 있다. 일본 현지 맛집의 음식들을 한곳에서 제공해 많은 방송에서도 소개된 이 곳은 실제, 일본식 스테이크와 퓨전 파스타, 일본 라멘 등 다양한 일본식 요리들을 가격 대비 푸짐한 양의 높은 가성비로 제공하고 있어 마산 맛집 베스트와 해운동 맛집을 찾는 사람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이 곳의 특색있는 일본식 레스토랑의 컨셉은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들은 물론 편안한 외식을 원하는 모든 연령층들과도 잘 어울려 마산 데이트 코스를 찾는 연인들과 근처 마산 합성동 맛집 및 산호동 맛집을 찾는 사람들에게도 입소문이 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