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 날씬한 하체는 타고나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청소년기에 갑자기 하체 부위가 굵어지거나 나이가 들수록 그런 현상이 심해지는 것은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한 경우가 더 많다. 

음식을 짜게 먹거나 지나친 하이힐 착용, 다리를 꼬고 앉는 자세, 무리한 운동 등의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굵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리고 하체는 심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중력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기 때문에 혈액순환 및 지방분해가 어려워지면서 발목 주변의 부종과 셀룰라이트를 증가시켜 하체비만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처럼 하체비만이 후천적인 요소라면 꾸준한 스트레칭으로 보다 날씬한 하체를 만들 수 있다. 

우선 일상생활 속에서 시간이 날 때마다 다리를 쭉 펴주거나 수시로 발목을 돌려주는 등 간단한 스트레칭 동작을 습관화한다. 이런 동작은 걸어 다닐 때 사용했던 근육을 풀어주고 평소 잘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움직여 피로회복과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또, 잠들기 전 발을 천정으로 높이 들어 흔들어 준 뒤 툭 떨어뜨리는 모관 운동도 간단하면서 효과적인 하체비만 다이어트 방법이 될 수 있다. 

아울러 과체중이거나 비만인 사람은 체중이 하체에 압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전체적인 체중을 줄이는 것도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체중을 감량해야 한다면 꾸준한 운동과 더불어 수용성 식이섬유를 섭취하여 체지방을 억제시키는 것도 방법이다. 

수용성의 식이섬유는 물에 녹으면 물과 결합하여 점도가 높은 졸(sol) 형태가 되어 식품성분의 확산 속도를 억제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체내 콜레스테롤, 독성물질 등을 흡착하는 능력도 있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에서 출시한 ‘굵어도좋아’는 체지방 확산 억제에 효과가 높은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 추출물을 함유하여 하체비만다이어트를 원하는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회원 사 42곳을 대상으로 향후 성장이 예상되는 건강식품 조사에서 1위에 오를 만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보조제의 주성분이다. 

'굵어도좋아'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이 1200mg이나 함유되어 있어 효과가 빠르게 나타날 수 있다. 또한 개별 포장 형태로 되어 있어 개봉 후 산화가 시작되는 다른 다이어트 보조식품들과 달리 산화로 인한 성분 변질을 우려를 하지 않아도 된다. 

'굵어도좋아' 는 식후 한 포 섭취로 간편하게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본 제품과 다른 제품군을 함께 복용하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최근 다채로운 매력과 완벽한 몸매로 주목 받고 있는 이선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함과 동시에 현재 인기 세트제품을 10~ 15%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먹어도좋아'는 KCPBA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KQSI 2016 한국품질 만족도 1위 등 다양한 수상경력이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먹어도좋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