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최대 규모 필라테스 전문 센터인 '에스필라테스(원장 이윤정)'가 MPA 필라테스(메디필라테스얼라이언스) 교육관으로 새롭게 가입을 하고 MPA 기구필라테스 전문 지도자 과정을 시작한다.
 
지난 2월 천안 성정동에 신규 오픈한 '에스필라테스'는 깔끔하고 세련된 시설과 함께 캐딜락, 리포머, 스프링보드, 래더바렐, 체어 등 필라테스 전용 기구를 모두 갖추고 있다. 또한 해부학 지식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 실력과 자격을 갖춘 최고의 강사진을 통해 기구 필라테스(1:1 개인PT, 1:2 수업, 1:3수업, 1:6수업), 뮤직파워 필라테스(매트필라테스 카디오 타바타), 기구 필라테스+뮤직파워 필라테스, 5가지 스페셜 레슨(다이어트 집중 레슨, 산전산후 필라테스, 시니어 필라테스, 키즈 성장 필라테스, 주말 집중반 레슨) 등 다양한 목적과 연령대를 겨냥한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에스필라테스에서 운영 중인 필라테스 프로그램은 개인별 맞춤 강좌를 통한 체계적인 강의 진행으로 기본자세부터 고난도 자세까지 단계별로 높여감으로써 동작에 대한 부담감을 줄인 무리 없는 운동이 가능하다.
 
이 중 에스필라테스에서만 접할 수 있는 뮤직 필라테스는 매트 필라테스, 카디오, 타바타까지 모든 운동의 장점을 결합시켜 만든 것으로 칼로리 소모에 탁월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정적인 필라테스와는 전혀 다른 유산소, 근력 운동으로 신나는 음악과 파워풀한 동작으로 재미있게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여러가지 소도구와 보수볼을 이용한 매트 필라테스의 신개념 수업 진행 방식이며 다이어트를 비롯한 체형교정, 체력강화, 심폐기능 향상에 이르기까지 많은 도움을 준다.
 
에스필라테스 MPA 천안 교육관은 6월 3일(토)부터 8월 31일(목)까지 총 10주간 1기 MPA 기구필라테스 지도자 과정을 모집한다. 정원 12명 모집에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천안 MPA 1기 교육생을 대상으로 수강료 10% 할인과 3개월 천안 교육관 무료 이용권 및 1개월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MPA 기구필라테스 지도자 자격증반 수료 후에는 마이요가멤버십을 통해 기구필라테스 전문 강사가 되기까지 지속적인 지원과 혜택을 받게 된다. 마이요가멤버십 회원이 되면 매월 30여개의 요가 및 필라테스 특강과 해부학, 테라피 관련 워크숍 등을 무료로 수강하게 되며 요가복과 요가매트 등 관련 용품과 천연 제품 및 테라피 용품을 멤버십 가격으로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취업정보 및 요가계 트렌드를 신속히 제공 받을 수 있다.
 
MPA 필라테스는 체형별 분석을 통한 치유의 관점에서 기구필라테스의 연구 및 프로그램 개발과 재활치료 그리고 해부학적 지식을 갖춘 명망 있는 국제기구필라테스지도자를 양성하는 전문 기관이다.
 
국제기구필라테스지도자교육은 소수정예로 진행하며 전문교수가 진행하는 해부학 과정과 기구 티칭 및 체형분석으로 구분되어 이론과 실기교육을 이원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소 140시간의 실기 교육을 통해 전반적인 필라테스 강사로서의 전문성을 높이고 티칭 실습 및 개인 실습의 의무실습(최소 115시간 이상)을 두어 과정 이수 후 바로 현장투입이 가능하도록 교육한다.
 
이윤정 원장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 MPA 필라테스에 가입하게 되어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 실력과 인성을 모두 겸비한 훌륭한 지도자 배출과 자체적인 분점 확대를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구 필라테스 지도자 교육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에스필라테스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