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새해 봄, 그리고 여름만 되면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도전한다. 하지만, 다이어트 성공의 단맛을 보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맞이해 짧은 시간 안에 효과 빠른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 검증되지 않은 무리한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아 주의가 필요하다. 그렇다면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까.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에서는 전국의 수많은 다이어터를 위해 일상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는 쉬운 간편한 다이어트 TIP을 소개했다.

1. 영양보충에 신경 써라.
효과적인 다이어트하면 많은 사람들이 칼로리 섭취를 최대한 줄이고 운동을 많이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체중감량에 있어서 적절하게 영양을 잘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디톡스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등의 방법은 일시적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도 있지만, 기본적인 영양이 공급되지 않아 피로 누적, 탈모, 폭식 등 심각한 부작용을 겪을 수 있다. 때문에 다이어트 기간 동안 여러 가지 영양소를 고려한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2. 다이어트 파트너를 구하자.
다이어트는 나 자신과의 싸움이지만 혼자 하는 다이어트는 중간 중간 방해 요소가 많아 포기하기 쉽다. 다이어트 파트너와 함께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서로 힘이 되고 훨씬 즐겁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다이어트 파트너를 구하기 어렵다면 소문을 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몰래 다이어트를 할 경우 주변에서 사정을 모르고 자꾸 먹을 것을 권하거나 회식, 모임 등을 통해 계획에 없던 고 열량의 음식을 먹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주위에 적극적으로 알리는 것이 좋다.

3. 다이어트는 배고프다? 
식이조절이 다이어트의 성패를 좌우하지만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 굶는 것이 능사는 아니다. 많은 다이어터들이 살을 빼기 위해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고 배고픔을 참는다. 하지만, 가르시니아 건강 기능 식품의 도움을 받는다면 먹으면서도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먹어도좋아’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을 기반으로 한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로 무리한 식이요법 없이 식후 1포로 간편하게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효과 빠른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 30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인들의 주식인 쌀의 주성분은 탄수화물로 효율 좋은 에너지원이지만 쌀이나 밀가루와 같은 탄수화물은 일정시간 체내에서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고 남은 대부분은 지방으로 전환되어 뱃살 팔뚝살, 허벅지살 등의 주된 원인으로 우리 몸에 축적된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그 효과가 입증되면서 최근 다이어트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건강 기능 식품들의 경우 원가 절감 등의 이유로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사용하는 반면, ‘먹어도좋아’는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가 1200mg이나 함유되어 있다. ‘먹어도좋아’의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은 체지방 확산 억제에 효과가 있으며 체내 콜레스테롤, 독성물질 등을 흡착하는 효과도 있어 빠르게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1회 섭취량만큼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휴대성이 좋으며 개봉 후 산화가 시작되는 다른 가르시니아 건강 기능 식품과 달리 성분 변질을 우려하지 않아도 된다. ‘먹어도좋아’는 배우 이선빈을 모델로 선정해 2030 여심 공략과 동시에 인기 세트 제품 최대 15%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먹어도좋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