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들이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것은 쉽지만 성공하기는 사실 쉽지 않다. 식사량을 조절하고 한가지 음식만 먹거나 굶는 다이어트를 선택하면서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에 몸과 마음의 허기가 뒤따르게 된다. 체중이 급격히 늘어나며 무기력증과 피로감이 높아지는 경우가 많고 소화가 잘 안 되거나 어지러움, 체력저하까지 생겨나며 조금만 먹어도 쉽게 살이 찌는 듯한 기분이 들게 된다.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생각만큼 살이 잘 빠지지 않게 되고, 요요현상이 오거나 감량 후에도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가 많으며, 잘못된 방법으로 식이장애나 건강이상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 만큼 자신에게 맞는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이에 디에뜨샵다이어트 대구지점(중구점, 달서구점)에서는 비만의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체온을 올려 건강하게 시작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1:1 상담을 통해 개인의 체형과 체질, 몸 상태와 지방축적의 유형 등을 자세히 살펴 맞춤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목표하는 체중까지 확실한 관리를 약속한다.

 

비만의 원인이 되는 냉기는 근육의 수축과 긴장을 일으켜 몸을 굳게 하고 지방과 노폐물이 쌓이게 한다. 딱딱히 굳고 쌓인 지방은 쉽게 빠지지 않기 때문에 냉기를 제거하지 않는 것은 다이어트 실패의 원인이 된다.

 

디에뜨샵다이어트 대구지점에서는 체온을 올려 신체기능을 활발히 해 지방과 셀룰라이트를 분해하고 배출하여 원활한 순환과 감량을 이루게 하고, 말초 혈관이 확장되어 기초대사량이 올라가 살이 쉽게 찌지 않도록 해 살을 빼는 것에 도움을 주고 있다.

 

뜨거운 물에 데운디에뜨스톤 수기케어를 통해 과도히 쌓인 체내 지방을 녹이고 배출하며 바디라인까지 탄탄히 만들어갈 수 있도록 한다. 림프배농과 순환, 해독효과를 통해 남아있는 군살까지 매끄럽게 케어 할 수 있다.

 

디에뜨샵다이어트 대구지점 관계자는건강 증진과 함께 비만 개선에 효과적인 체온케어를 통해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순환과 균형을 이루는 몸으로 효과적인 감량을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구지점은 중구점, 달서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대로 된 다이어트를 통해 살이 찌지 않도록 체질개선을 이끌어내고, 몸을 활성화시켜서 건강이 더 좋아지는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감량 후에도 요요없이 꾸준한 유지관리를 진행 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와 함께 작은얼굴, 신부관리, 하체관리, 산후관리 등 고객을 위한 맞춤식 케어로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