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A양은 요즘 고민이 많다. 한 낮 기온이 초여름 날씨와 비슷해 치마를 꺼내 입었지만 두꺼운 허벅지가 도드라져 보여 치마 입는 것을 이내 포기하고 말았다. A양은 전형적인 하체비만으로 바지를 살 때마다 두꺼운 허벅지 때문에 한치수 크게 사서 입어야 하기 때문에 매년 이맘때쯤 고민이 많다.

A양은 “이번 여름에는 하체 다이어트를 통해 남들처럼 예쁜 치마, 핫팬츠를 입고 여름휴가를 가고 싶다”며 의지를 다졌다. 그렇다면 하체 비만을 벗어나기 위한 다이어트는 어떻게 해야 할까?

A양은 직업 특성상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 평소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다리가 쉽게 붓는다. 하체비만을 가진 여성들 중 A양처럼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 다리가 굵어진 경우가 많으며 일부 여성들은 에스트로겐 호르몬으로 인해 하체에 체액과 지방이 집중, 정체되면서 하체만 살이 찌는 경우도 많다.

하체비만을 탈출하기 위해서는 스트레칭을 습관화 하고 음식을 짜게 먹거나 다리를 꼬고 앉는 자세 등은 삼가야 한다. 그리고 매일 30분 이상 걷기, 스쿼트, 반신욕 등을 통해 혈액 순환이 잘 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좋다. 얼마 남지 않은 여름을 대비해 좀 더 빠른 감량을 원한다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에서는 하체비만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굵어도좋아?’를 출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굵어도좋아?’는 최근 다이어터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과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는 은행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하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가르시니아는 대표적인 칼로리 컷팅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만 가르시니아라고 해서 다 같은 효능을 가지는 것은 아니다. 수용성 가르시니아와 불용성 가르시니아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는데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은 물과 결합하면 점도가 높은 SOL(졸) 형태가 되어 체내에 흡수된 탄수화물 중 에너지 원으로 사용되고 남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효과를 낸다. 또한, 체내의 콜레스테롤, 독성물질 등을 흡착하여 배출하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대부분 가르시니아를 활용한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들은 원가절감 등을 이유로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채택하고 있는 실정이다.

‘굵어도좋아?’는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를 1200mg이나 함유하고 있으며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은행추출물 성분을 더해 하체비만 다이어트를 원하는 2030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굵어도좋아?’는 공기와 접촉하게 되면 산화가 시작되는 가르시니아의 변질을 최소화 하기 위해 국내 최초 개별 포장 패키지를 적용하여 제품의 보존성뿐만 아니라 휴대하기 편한 장점까지 있어 많은 다이어터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먹어도좋아’는 최근 2030 여성들을 공략하기 위해 완벽한 몸매의 배우 이선빈을 모델로 발탁하여 여름 대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다이어터들을 위해 ‘인기제품을 10~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먹어도좋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