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차별화 둔 평촌 맛집 ‘로렌스 308 범계점’

실시간 뉴스

    맑은 하늘에 좋은 날씨까지 더해주어 소풍, 나들이 등의 외출이 잦아지고 있는 요즘, 세련된 분위기와 독특한 인테리어를 갖춘 맛집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안양에 위치해 평촌 맛집으로 알려진 ‘로렌스 308’은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철판 스테이크와 파스타 요리를 제공한다. 또한 인테리어를 감각 있게 꾸며 흡사 해외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끔 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런던 스테이크는 업체의 대표 메뉴로 선정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파리스테이크, 유로스테이크, 크림파스타, 토마토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음식에 어울리는 주류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며, 테이블 중앙에 구비한 셀프바로 피클과 물, 물티슈를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나오는 사이드 메뉴로 떡꼬치, 베이컨 주먹밥, 숙주 등이 함께 제공되어 곁들여 먹을 수 있으며, 푸짐한 양과 보기 좋은 데코레이션을 제공한다. 엄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고기를 맛볼 수 있으며, 고급레스토랑 같은 느낌의 훌륭한 맛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맛깔나는 스테이크와 더불어 로렌스 308만의 수제맥주는 냉장 보관하여 효모가 살아있고, 맛의 풍미가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오픈형 주방을 갖추고 있어 조리되는 전 과정을 홀에서 지켜볼 수 있으며, 넓고 깔끔한 매장으로 가족, 친구,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회식이나 단체 모임장소로도 종종 이용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로렌스 308 관계자는 “SNS의 발달로 이른바 ‘인생샷’으로 불리는 사진을 찍으려는 젊은 층이 늘어나고 있어 그에 맞는 분위기로 매장을 꾸몄다”고 전했다. 

    이어 “안양점에 이어 범계점을 새롭게 오픈했으며, 나이에 관계 없이 먹을 수 있는 신메뉴 출시에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경주 기자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