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제법 더워졌다. 전국이 30도를 오르내리고 대구는 33도 이상 올라가며 폭염 주의보가 발령되었다.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막바지 여름맞이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많은 사람들은 무작정 굶거나 1일 1식, 원푸드 다이어트 등의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하는데 식이요법만으로도 어느 정도 체중을 줄일 수는 있으나 지속하기란 절대 쉬운 일이 아니다. 폭식, 요요 현상뿐만 아니라 심한 경우 탈모 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대부분의 다이어트 실패 원인은 단지 음식을 섭취해서가 아니라 필요 이상으로 많이 먹거나 섭취한 열량을 제대로 연소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섭취하는 열량과 몸에서 사용하는 열량이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다이어트 전문가이자 일본 유명 트레이너인 모리 타쿠로 씨가 저술한 <다이어트는 운동1할, 식사 9할>책에 따르면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식이요법이며 다이어트 실패와 요요 현상의 반복에서 벗어나 평생 날씬한 몸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적당히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또한 미국 시카고 로욜라 대학교에서는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운동과 식이요법이 병행되어야 한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하였다. 이렇듯 다이어트할 때 식이요법이 중요한데 가장 큰 다이어트 실패 원인이 식이요법 유지가 어려워서인 만큼 식이요법을 지키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최근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방법 ‘먹어도좋아’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싶지만 식이요법을 지키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칼로리 컷팅제로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먹어도좋아’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에서 추출한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을 기반으로 체내에서 에너지원으로 사용되고 남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어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또한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은 체내에 콜레스테롤, 독성물질 등을 흡착하는 효과도 있다. 

하지만 가르시니아 성분이라고 해서 다 같은 효능을 지니는 것은 아니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가르시니아 성분을 베이스로 한 다이어트 보조제 중 대부분의 경우 원가 절감의 이유로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채택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만을 채택하여 체내 흡수율과 지속시간을 높여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또한, 국내 최초로 형상 파우치(개별 포장)를 도입하여 가르시니아 성분이 개봉 후 공기와 접촉하는 순간부터 산화 되는 것을 최소화 하였으며 파우치나 가방 속에 휴대가 간편하도록 만들어 2030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KCPBA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를 기록하고, KQSI 2016 한국 품질 만족도 1위를 달성하는 등 런칭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신예배우 이선빈의 다이어트 방법으로도 유명하다.

‘먹어도좋아’ 하재호 마케팅 본부장은 “먹어도좋아는 다이어트 장수 브랜드로 런칭 이후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여성들의 다이어트 파트너로써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브랜드 런칭 이후 최초로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여름 맞이 다이어트를 진행하시는 분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밝혔다. 

‘먹어도좋아’ 공식몰에서는 가장 인기가 많은 ‘먹어도좋아’ 무적의 세트뿐만 아니라 ‘굵어도좋아?’, ‘빠져라’, ‘나와라 꾸릉꽝꽝’과 그리고 키토산 성분이 지방을 흡착하는 과정을 다룬 동영상으로 SNS를 뜨겁게 달군 ‘되돌려주세요’ 등 인기 제품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먹어도좋아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