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창한 날씨 탓에 주말을 이용해 외부로 활동하는 사람들이 비중이 늘어났다. 그 중 볼거리가 많고 맛집이 많은 왕십리 근방에도 이와 같은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특히 왕십리에는 행당동 맛집 베스트 리뷰도 많이 나올 정도로 방문자들이 많으며 부근에 한양대도 위치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좋은 퀄리티의 한양대 맛집들이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다양한 음식들 가운데 초밥은 담백한 회에 새콤달콤한 찰진 밥알이 어우러져 있어 뛰어난 식감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메뉴이다. 제철 활어회를 포함해서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초밥은 맛도 맛이지만 현대인의 영양 균형을 맞출 수 있다는 인식이 강해 더욱 많이 찾는다. 이런 가운데 맛과 가격, 서비스까지 모두 갖춘 초밥 맛집이 있다면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을 것이다.

 

왕십리 맛집청춘초밥은 행당동에 위치한 맛집으로 스시를 캘리포니아롤과 우동, 새우튀김을 함께 세트로 즐길 수 있는 초밥 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다. 매장 내 가성비 커플세트가 유명한 곳으로 깔끔한 분위기가 한양대 데이트 혹은 가족 외식장소로 좋아 가족들이나 연인끼리 식사를 많이 하는 곳이다.

 

세트 메뉴에서 제공되는 모듬 스시는 장어, 가리비, 새우, 활어회, 연어 등 롤을 포함해 20여 가지의 다양한 종류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왕십리 초밥의 맛을 좌우하는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신선한 재료로 질기지 않고 식감이 좋은 회를 제공한다. 따라서, 쫀득함과 감칠맛을 살려낸 회를 썰어 살아있는 갓 지은 밥알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부드러움까지 느낄 수 있는 것이 해당 업체의 스시 맛의 특징이다.

 

또한, 스시의 신선도를 매일 체크해 품질이 확실한 식재료만 사용하고 주문 즉시 즉석으로 만들어 제공하기 때문에 더운 계절이 다가오는 요즘도 걱정 없이 신선하게 관리하고 있어 앞으로도 왕십리역 맛집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