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를 가득 담은 봄바람이 불어오는 6월, 완연한 봄이 찾아왔다. 이러한 봄바람을 즐기기 위해 나들이와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늘고 있다. 이들은 함께 평소에는 먹기 어려운 이색 음식들을 먹기 위해 여러 지역을 찾아 다니는 ‘이색 먹거리 데이트’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매촌과 서현동 사이에 위치한 분당구 서현역은 다양한 이색 데이트 코스와 타 지역에서는 보기 힘든 이색 맛집들로 젊은이들의 핫 플레이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담백하고 고소한 ‘치즈’로 유명세를 탄 맛집들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서현역에 위치한 맛집인 ‘일미리 금계찜닭’은 전통 순살 찜닭에 그릇에 넘칠 듯한 치즈를 가미한 ‘구름 치즈 찜닭’이라는 요리로 서현역에 방문하는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관심을 받고 있다. ‘구름 치즈 찜닭’은 특유의 중독성 있는 맛으로 ‘마약 치즈 찜닭’이라고 불릴 정도이다.

얼마 전에는 SNS에서 소개가 되어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도 화제가 되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또한 분당 서현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에서는 전통 찜닭과 매운 찜닭을 고민 없이 먹을 수 있는 ‘반반 찜닭’과 고구마 무스와 베이컨이 푸짐하게 들어간 ‘베이컨 드러가스무스’ 등 다양한 퓨전 찜닭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인근 지역인 판교, 야탑동에서 찾아오는 유명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