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서준♥김지원의 '쌈 마이웨이' 촬영지 부산일광해수욕장 '힐링 여행지'로 부상

실시간 뉴스

    KBS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박서준과 김지원이 썸을 타는 장면이 촬영된 부산 일광해수욕장이 나들이 코스, 힐링 여행지,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22일 iMBC에 따르면 '<쌈 마이웨이> 속 박서준&김지원의 해변 데이트 장소, 여긴 어디?'라고 물으며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일광해수욕장'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드라마에 등장한 장소를 찾는 특별한 나들이 코스를 찾는다면? 힐링하고 싶은 도시인들, 분위기 좋은 만남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에게, 가족 혹은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새기고 싶다면 추천!'이라고 전했다. 

    부산에서 촬영한 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SNS를 통해서 부산진구 범천동 '호천마을', '만리산공영주차장', 남구 문현동 '지게골', 중구 중앙동 '비욘드가라지', 금정구 장전동 '부산대 박물관', 기장군 일광면 '부산일광해수욕장', '일광 이벤트 무대' 등 촬영 장소의 목격담과 사진이 올라와 촬영지가 화제가 되고 있다.

    또 연일 SNS를 통해서 부산 촬영지 방문 인증샷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고, '쌈 마이웨이 촬영지' 검색 시 20개의 연관검색어들이 노출되고 있으며, '쌈 마이웨이'의 줄임말인 '쌈마웨이 촬영지' 검색 시 '쌈 마이웨이 촬영지'라는 연관검색어가 있을 정도로 촬영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서준, 김지원 주연의 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 포(4)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부산에서 촬영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블랙 팬서', '퍼시픽 림2', 국내 영화 '보안관'에 이어 드라마 '쌈 마이웨이'까지 부산 촬영지가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