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진 날씨로 기력회복을 위해 영양가 높은 음식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불편함을 겪었던 경우, 환절기 질환 등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예방을 위해 보양식을 찾고 있으며, 대표적인 음식으로 삼계탕, 돼지고기 등이 있다.

그 가운데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맛집으로 알려진 ‘홍원 쌈밥’은 불포화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 성인병의 예방이 가능한 돼지고기를 주 재료로 조리되는 쌈밥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해물 순두부, 다슬기 해장국, 불고기 뚝배기 전골 등이 있으며 대표로 추천되는 제육 볶음, 보쌈 쌈밥 정식이 준비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주문 후 기본찬으로 양념 게장, 생선 조림, 잡채 등이 푸짐하게 제공되며, 상추와 다양한 쌈 채소를 함께 곁들여 먹는 음식으로 영양과 맛을 더했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특유의 비린내가 나지 않아 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의 식사에도 적합하다.

더불어 넓고 쾌적한 매장으로 단체 여행객, 회식 등의 단체 식사도 가능하도록 했으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연인, 친구와의 데이트 장소로도 적합해 해운대 가볼만 한곳, 싼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부산 해운대 싼 맛집 홍원쌈밥 관계자는 “엄선된 재료로 신선함을 제공해 건강과 맛 모두를 잡았다”며 “정직한 식재료와 바른 조리법으로 조리할 뿐만 아니라 연구하고 개발한 식단으로 더 푸짐하고 영양가 높은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이어 “인근에 해운대 해수욕장이 있어 관광을 즐긴 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 최근에는 휴가 시즌이 다가오며 방문이 더 늘었다”며 “미리 예약 후 방문하면 넓은 자리에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