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맛집과 놀거리가 가득한 울산 테라스파크. 실제 테라스파크 주변에는 일산 해수욕장을 비롯해 대왕암 공원 등 울산 동구에는 가볼만한 곳이 많으며, 명소들부터 다양한 맛집들이 모여 있어 울산에서도 유독 많은 사람들이 모여드는 도심 속 나들이 지역으로 유명하다.

 

이처럼 울산에서도 유독 가볼만한 곳이 많은 동구 일산지에 위치한 테라스파크에서 주목 받는 것은 바로 맛집이다. 만약, 친구와 연인 혹은 가족들과 함께 테라스파크의 매력을 만끽할 계획이라면, 외식 코스는 방문하기 전 체크해 봐야 할 필수 사항이다.

 

실제, 테라스파크에는 워낙 다양한 이색 맛집들이 즐비한 만큼 평범한 메뉴들 보다는 설레임을 자극하는 특색있는 맛집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심지어,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진정한 맛집을 찾기 위해울산 맛집 베스트10’, ‘울산 맛집 저렴등의 신조어까지 나타나는 것을 보면 높아진 눈높이를 짐작할 수 있다.

 

테라스파크의 수 많은 맛집들 중 최근 주목받는 트렌드는비쥬얼 맛집이다. 맛은 물론 보는 맛까지 충족시키는비쥬얼 맛집은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테라스파크 2층에 위치한 맛집원플레이트는 신선하고 푸짐한 해산물과 크림 및 토마토 소스의 결합은 물론 파스타를 우리나라 전통 그릇인 뚝배기에 담아낸뚝배기 해물 파스타라는 독특한 컨셉과 화려한 비쥬얼의 음식으로 줄을 서서 먹어야 할 만큼 큰 인기를 끄는 곳이다.

 

실제, 시금치 플랫 브레드와 쉬림프 풍기 피자 등 이색적이면서도 중독성 강하면서 화려한 비쥬얼의 음식들을 제공하는 이곳은 보다 특별한 맛집을 찾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최근 각종 SNS에서도 이슈를 일으킨 바 있다. 또한 해당 테라스파크 맛집은 풍성한 양 대비 가격은 저렴해 울산 데이트코스 및 울산 맛집을 찾는 사람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