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다이어트가 화제다. 설현의 다이어트 식단은 90%로, 1일 1식 독하게 굶어서 살을 뺐다고 한다. 설현이 밝힌 다이어트 비법으로 “무리하게 굶기보단 한 끼도 든든하게 영양소를 다양하게 고려해서 먹는 것이 최고다”며 설현은 “본인 화보를 보며 다이어트 자극을 받는다며, 통통한 사진과 관리한 몸매사진을 비교해 봤을 때 몸매나 원피스를 입을 때도 더 예뻐 보인다”고 말했다.

본인만의 다이어트 방법을 찾은 설현 다이어트 스타처럼 다이어트 후 몸매가 더 예뻐진 여자스타들을 보며 젊은 여성들은 더욱 더 다이어트 욕구를 느끼게 된다. 설현을 비롯한 강소라, 송혜교 같은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 등 검색을 통해 다양한 다이어트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전문가의 관리, 철저한 식이용법과 하드 트레이닝으로 일반인들은 따라 하기 어렵다.

바쁜 시간을 쪼개 건강하고 효율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운동 또는 식단과 함께 다이어트 보조용품도 같이 찾게 된다. 허벅지, 근육 튼살이나 셀룰라이트나 하체비만제거를 위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지속적인 바디케어가 필요한데,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어렵기 때문에 다이어트 건강식품이나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셀룰라이트나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20~30대 여성들은 최근에, 다이어트 약이나 다이어트 패치와 같은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 간식, 헬스보충제, 운동기구 및 용품, 트레이닝복 및 잡화 등 다이어트 운동에 효과적으로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 인기다.

이 가운데 ‘퍼스트앤티’ 측은 김슬기 팥물 팥워터 다이어트, 콤부차, 클랜즈 차에 이어 ‘슈슈 슬리밍 스프레이(CHOU CHOU SLIMMING SPRAY)’를 다이어트 브랜드로 출시하였다. 잦은 야근으로 인한 하체비만 몸매관리가 필요한 여성 직장인을 중심으로 운동 후 뿌리는 다이어트 스프레이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지방 태우는 핫 스프레이’로 알려진 ‘슬리밍 스프레이’는 운동 전후 헬스장이나 사우나를 나온 울퉁불퉁하거나 살이 몰린 허벅지, 뱃살(복부) 지방부위에 함께 사용하면 허벅지 군살 제거, 뱃살 제거 등 다이어트 군살빼기 운동에 더욱 효과적이다. 휴대가 간편해 가방에 넣었다가 원하는 부위에 뿌릴 수 있으며, 땀을 흘렸을 때도 끈적거림이 없어 향수로도 대체할 수 있다.

슬리밍 스프레이 원료에는 커피 속 클로로제닉애씨드가 함유되어 콜레스트롤 생성 억제트앤티에 도움을 주며, 카페인 성분이 피부 속 향균 효과 및 지방 분해에 효과적이다. 또한, 노화방지 및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인 검은콩, 지방연소 및 항산화 작용하는 특수채소인 아이스플랜트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런 성분으로 인해 슈슈 스프레이는 군살 부위에 뿌리기만 해도 종아리 지방분해, 복부 지방분해, 허벅지 지방분해 등 지방분해를 촉진할 수 있는 뿌리는 다이어트 보조용품이다. 물론 지방 태우는 핫 스프레이는 적절한 운동을 병행해야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다이어트 효과 이 외에도, 땀 냄새를 줄이고 피부보습, 영양공급을 얻을 수 있다. 장마철에는 피부가 습해지기 쉬운데 베이비 파우더 향을 사용해 피부를 보송보송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파우더 향으로 인해 불쾌한 땀냄새 제거 용도로도 활용 가능하다. 

퍼스트앤티 관계자는 "옷차림이 짧고 가벼워진 여름에 젊은 여성 직장인, 20대 학생들의 다이어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며 "다이어트 운동과 함께 슈슈 슬리밍 스프레이를 병행하면 건강하고 늘씬한 몸매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슈슈 슬리밍 다이어트 스프레이’는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주요 포털에서 지방분해 스프레이 ‘슈슈 슬리밍 스프레이’를 검색하면 제품 구입 및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무더운 장마철, 바르지 말고 뿌리는 슈슈 슬리밍 스프레이로 산뜻하고, 간편하게 다이어트 성공해보자.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