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심 사로잡는 ‘마약 해물 짬뽕’ 이색 대전 유성 맛집 탐방

실시간 뉴스



    7월의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되며 나들이와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많다. 평소 먹기 어려운 이색 음식들을 먹기 위해 여러 지역을 찾아 다니는 ‘이색 먹거리 데이트’를 하는 이들도 많다. 장태산, 한밭 수목원, 오월드, 대전 아쿠아리움 등은 평일에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대표적인 대전 가볼만한 곳이다.

    특히 지역 핫 플레이스 중 하나로 손꼽히는 대전 유성은 이색적인 대전 맛집 베스트 10에 손꼽히는 독특한 맛집들이 즐비해 젊은이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그 중 얼큰함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이색 짬뽕’으로 유명세를 탄 대전 맛집 추천 장소가 있다. 바로 대전 장대동 맛집 ‘유성 짬뽕상회’이다.

    이곳은 특별한 맛과 비쥬얼을 강점으로 이곳을 방문하는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KBS2TV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바 있는 독특한 짬뽕은 특유의 중독성 있는 국물 맛으로 ‘마약 해물 짬뽕’이라고 불릴 정도이다. 이곳 짬뽕국물의 비법은 육수에 있는데, 매일 수급한 싱싱한 산더미 해산물과 함께 닭발, 감초, 둥굴레, 표고버섯, 매실액 등 20여 가지 재료를 담아 48시간 우려내었다.

    매일 일정양만 반죽, 제공되는 탱탱하고 쫄깃한 면은 파스타면을 연상케 하며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대전 충남대 맛집 이색 짬뽕이다. 한편 크림 새우, 깐풍기, 양장피등 고급 중국요리를 9,900원에 제공해 가족, 연인, 친구끼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SNS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대전 짬뽕상회 관계자는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특별한 짬뽕 맛과 저렴한 요리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맛집을 찾는 여성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오세종 기자 kanedevil@naver.com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