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양을 제공해 가성비 좋은 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다. 대학로 등의 번화가는 바쁜 직장인, 규칙적인 식사가 힘든 대학생 등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메뉴를 제공하는 식당이 대중화 되고 있으며, 다양한 맛집들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다.



많은 번화가 중에서도 특히 20~30대의 젊은층이 많이 모이는 홍대는 최신 홍대맛집베스트10이 주기적으로 갱신될 정도로 트렌드에 중점을 둔 음식점이 지속적으로 생겨나는 지역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경향이 더욱 짙어져 평범한 메뉴의 음식점들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 수 없고, 특색 있고 트렌디한맛집들이 주로 홍대가볼만한곳으로 꼽히는 등의 인기를 누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홍대맛집‘모모 스테이크’가 스테이크를 주로 하면서 이색적인 멋을 곁들이는 메뉴들을 제공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메뉴로는 저렴한 스테이크를 비롯해 피자, 스파게티, 볶음밥 등이 있다.1인 가구를 위해 샐러드를 곁들인 쌀밥, 미소 된장을 함께 제공해 영양을 골고루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삼겹, 치킨, 목살 등 다양한 부위의 스테이크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포장, 배달 시스템을 운영해 야외나 사무실, 집 등의 장소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했으며, 한입 크기에 맞게 잘라져 나오는 고기로 고객의 편의를 돕고 있다. 또한 버스킹 공원 홍대 놀이터 인근에 위치해 처음 방문하는 사람도 쉽게 찾을 수 있고, 모던한 카페 느낌의 인테리어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어 홍대데이트코스로도 종종 이용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모모 스테이크 관계자는 “스테이크는 레스토랑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고정 관념을 탈피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배달 서비스를 진행하기 시작했다”며“홍대는 물론, 서울 강남, 동숭동 대학로 등 중심 상권도 배달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