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가 웰빙서비스를 뛰어넘어 새로운 데이트 문화 코스로 등장했다.

서비스와 분위기 등을 통해 커플 만족도를 높이면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인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최근에는 커플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사지 서비스 퀄리티는 물론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신경을 쓰는 업체들이 늘고 있다. 마사지로 유명한 태국 현지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다든가 은은하고 세련된 조명 장식을 도입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커플 마사지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안양 데이트코스 '그린타이'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업체는 편안하고 아늑한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해 커플들의 발걸음을 불러 모으고 있는 산본마사지 업체다. 특히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에 자리하고 있어 안양 데이트코스, 산본 데이트코스를 찾는 고객들을 폭넓게 수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매장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깔끔하다는 인식을 갖게 된다. 정갈하게 자리한 각종 물품은 업체가 얼마나 청결과 위생을 신경쓰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여기에 태국 전통 문화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신비로운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도 눈에 들어온다.

업체는 아로마테라피와 타이테라피 등을 주요 프로그램으로 선보이고 있다. 전문 관리사가 상주해 있어 고퀄리티의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일회용 베개 커버를 사용함으로써 청결한 상태를 항시 유지하고 있다. 매트, 이불도 매일 세탁하여 위생을 철저히 지키고 있는 것이 업체의 장점이다.

1인, 2인, 4인, 6인 방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커플 고객뿐 아니라 여러 형태의 고객층을 수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가격 할인 이벤트 등을 수시로 실시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