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양을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업체들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이 생겨나는 추세다.

그 가운데 ‘고기한점 달빛한점’은 소고기와 참치, 연어 등의 초밥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건대 맛집이다. 테이블마다 환풍기가 구비되어 있어 자칫하면 옷에 스며들 수 있는 냄새를 최소화했으며, 굽는 정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미니 화로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세트 메뉴 주문 시 샐러드, 쌀국수, 떡볶이, 절임류, 구이용 채소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각자의 기호에 맞게 재료를 얹어 먹을 수 있도록 간이 되어있는 초밥 형태의 밥만을 제공하며, 세트에 따라 소고기, 참치, 연어 등의 달빛 모둠, 살치살, 부채살로 이루어진 고기 모둠이 제공된다.

더불어 세트에 제공되는 달빛 모둠의 경우 회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먹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소고기로 대체할 수 있도록 했으며, 건대 회식장소, 가족모임, 데이트 코스 등으로도 적합할 수 있도록 넓고 쾌적한 실내와 푸짐한 양을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건대 맛집 고기한점 달빛한점 관계자는 “엄선되어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특유의 잡내가 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기본 반찬은 무한 리필로 제공해 든든한 식사를 도왔으며, 직접 재료를 얹어 만들어 먹는 초밥으로 이색적인 재미를 더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