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외식’은 가족 구성원이나 단체, 모임 등 여러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를 즐기며 또한 정(情)을 나누고 친목을 다질 수 있는 행사다.

이렇듯 외식에 대한 개념이 변해가면서, 사람들은 맛있는 음식과 이색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맛집을 적극적으로 찾는다. 각종 인터넷과 소셜네트워크에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다양한 맛집에 대한 정보가 넘쳐나고 있다.

평택 또한 예외는 아니다. 평택맛집 추천, 평택맛집 등과 같은 검색어로 등장하는 외식 장소가 넘쳐난다.

평택에 위치한 ‘고요남’은 KBS2TV ‘VJ특공대’, ‘생생정보통’과 케이블 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에 소개된 바 있는 평택 대표 맛집이다. 이번에 출시한 ‘55cm눈꽃갈비초밥’은 55cm의 파격적인 길이의 갈비초밥으로 치즈가루가 뿌려져 맛과 식감이 훌륭하다는 평이다.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의 약어인 ‘고요남’은 2016년 히트메뉴 ‘55cm한우육회초밥’에 이어 이번 신메뉴 ‘55cm눈꽃갈비초밥’을 출시해 손님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했다.

‘고요남’의 관계자는 “’55cm눈꽃갈비초밥’은 초밥 위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갈비를 얹고, 그 위에 치즈를 뿌려 맛과 식감을 동시에 잡은 메뉴다. ‘고요남’ 매장을 찾는 많은 고객들이 주문하는 메뉴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고요남’은 ‘고인돌갈비’, ‘한우물회’, ‘55cm한우육회초밥’ 등의 인기 메뉴로 이미 외식업계 사이에서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고기 전문점이다. ‘고요남’의 관계자는 “이번 ‘55cm눈꽃갈비초밥’ 신메뉴 출시를 통해 외식업계 입지에 더욱 탄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