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홍대, 강남, 대학로, 부산 남포동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모스테이크가 정읍점에 오픈했다는 소식이다.

캐쥬얼스테이크하우스 모모스테이크는 7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고, 밥과 장국도 셀프바에서 무한리필이 가능해 적은 비용으로 고급 외식 기분을 낼 수 있다. 이에 오픈과 동시에 정읍맛집, 정읍 데이트 코스로 주목 받고 있다.

매장을 찾은 한 20대 커플은 “서울에서 먹었던 모모스테이크가 정읍에 생겼다는 이야기를 듣고 왔다. 젓가락으로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라 친구들과도 한 번 더 방문하고 싶다”고 모모스테이크에 대한 관심을 표현했다.

또 가족과 함께한 30대 주부는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저렴해서 맛이나 고기 질이 안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스테이크도 맛있고 밥과 장국도 리필되어 너무 만족스럽다. 남편, 아이들과 외식을 하면 모두 좋아하는 메뉴를 찾기 힘든데 남편도 좋아하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부담 없이 자주 들를 것 같다”는 의견을 밝혔다.

모모스테이크 정읍점 점장은 “모모스테이크 오픈을 준비하면서 걱정과 고민이 많았는데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셔서 힘든지 모르고 일하고 있다. 항상 맛있는 스테이크와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며 정읍에서 가성비있는 스테이크 맛집으로써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모모스테이크는 스테이크뿐만 새우, 삼겹살, 함박스테이크와 같은 정식메뉴와, 피자, 샐러드 등의 사이드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포장판매도 시행하고 있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인테리어로 정읍 데이트장소, 주부모임장소로도 자주 애용될 전망이다.

모모스테이크 정읍점은 정읍우체국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