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핫 플레이스로 꼽히는 신사역 근방의 신사동 가로수길은 점심 브런치의 데이트코스 맛집과 술집의 모임 회식 장소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포함한 20, 30대의 젊은 층의 방문이 주를 이룬다.  신사동 가로수길을 방문하는 젊은 층의 대부분이 유행에 민감하고 트랜드를 선두하는 20대와 30대가 주를 이룬다. 압구정과 신사동 가로수길은 가볼만한 곳 중 편집샵과 네일샵, CGV 및 브런치 카페, 미용실과 등의 놀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먹거리가 다수 분포된 지역이다. 특히 먹거리가 타 지역보다 이색적인 부분으로 눈에 띄는 지역이 바로 신사동 가로수길 근방이다.

그 중 신사역 근방의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중에서 주목 받는 매장들은 젊은 층이 선호하는 특별한 맛과 수준높은 음식 혹은 요리를 착한 가격으로 책정하고 이국적인 분위기까지 조성해 많은 고객 방문을 이끌어 내고 있다. , 고퀄리티의 요리를 분위기 좋은 곳에서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집들이 지금도 끊임없이 줄을 서고 있다.

그 중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이국적인 분위기과 미국식 전통 바베큐를 맛 볼 수 있는 곳이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20, 30대 여성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 있다. 가로수길 유일의 미국식 전통 바베큐 전문점인 가로수길 댈러스바베큐이다.

신사역 가로수길 맛집인 댈러스바베큐는 미국 댈러스의 전통 바베큐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조리하여 플래터 형식으로 제공하는 유일한 전통 바베큐 맛집이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플래터의 식재료는 22시간 훈연한 양지머리와 돼지어깨살, 수비드한 닭다리 등 다양한 육류이며 바베큐식 조리를 거쳐 제공한다.

또한, 개인별 취향에 맞게 번과 또띠아에 싸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번과 또띠아를 무한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 있는 착한 맛집이다. 이 때문에 미국식 전통 바베큐 맛집 댈러스바베큐’는 신사동 가로수길의 신사역은 물론 압구정과 강남 고속터미널 데이트코스의 맛집과 모임 회식장소를 찾는 고객들이 주목하는 곳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