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도 가장 핫 플레이스로 손꼽히는 마포구 상수동의 홍대 일대는 유동인구가 많아 항시 북적이는 장소다. 마포구 합정동과 서교동, 상수동의 홍대는 데이트코스 맛집과 술집 등 놀 거리를 즐기는 젊은 층과 기업들이 밀집해 직장에 다니는 중·장년층 등 폭 넓은 연령대의 방문이 많은 곳이다. 방문하는 연령대의 폭이 넓다 보니 다른 상권과 비교해 마포구 상수동 홍대는 데이트 코스의 맛집과 모임, 회식장소의 분위기 좋은 술집을 원하는 고객들이 다른 지역 대비해 많은 편이다.

이 가운데 소비자들이 집중적으로 선택 하는 홍대 상수동 맛집들은 맛에 대한 강점과 이색적인 부분까지 고객에게 제공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그 이유로는 유행과 트랜드에 민감한 홍대 일대의 특징을 꼽을 수 있다. 그 중 맛과 이색적인 우주솥 돼지갈비로 화제가 되어 생생정보통, 테이스티로드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한 홍대 상수동 맛집이 있다. 바로 고고갈비.

다수의 방송에서 극찬 받은 돼지 갈비 맛집인 고고갈비는 손님이 직접 고기를 굽는 수고를 대신해 매장에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갈비 외에도 삼겹살과 오목살등 대중적인 고기 부위와 더하여 독특한 부위까지 제공하는 마포구 홍대 상수역의 고기 맛집이다. 이 때문에 마포 홍대의 상수동 근방의 대표 맛집으로 추천 받아 SNS에서 이색적인 홍대 맛집 베스트 10 및 홍대 가볼만한 곳으로 자주 소개되는 방송 맛집이다. 또한, 근방의 합정역과 상수역, 홍대 입구역등 근방의 데이트코스 맛집과 모임 회식장소의 술집을 찾는 연인 및 직장인들의 방문이 많으며 홍대 점심 밥집을 찾는 홍대생들에게 런치 시간에 방문시 점심 특선가로 제공하여 상수동의 홍대 점심 맛집을 찾는 대학생들에게도 주목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