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인구가 밀집되어 있는 상수동의 홍대는 편집샵과 CGV, 방탈출 및 VR 체험 카페 등 가 볼만한 곳들이 많은 놀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먹거리가 가득한 지역이다.

또한, 홍대 근방은 대학교와 각 공공기관 및 공기업들이 폭넓게 자리잡고 있어 홍대 데이트코스의 맛집을 원하는 연인들과 모임 회식장소의 술집을 원하는 직장인들이 많은 곳이다.

이러한 사유 때문에 마포구의 홍대 및 서교동과 상수동 근방에는 유명한 방송 맛집들이 다수 분포하고 있다. 더욱이 트랜드에 민감한 젊은 층들의 방문이 많은 지역인 점 때문에 타 지역보다 이색적이고 개성있는 먹거리가 많은 지역이 바로 홍대 근방이다.

홍대 거리는 뚜렷한 지역색 때문에 젊은 층에게 주목 받는 맛집들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할만한 독특한 아이디어가 더해진 곳들이 많지만 혹, 평범하거나 비범한 아이디어가 가미되지 않는다면 외면 받기 쉬운 곳 또한 홍대 근방이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이색적이거나 개성 있는 맛집들은 많은 고객들에게 지금도 선택받고 있어 항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이 때문에 유독 상수동에는 이색적인 맛집들이 매우 많다. 그 중 생생정보통에서도 극찬을 받은 곳이 화제다. 인도 전통커리의 맛과 인도풍의 인테리어가 더해져 분위기 좋은 맛집이자 무한리필의 인도뷔페 전문점인 웃사브가 그 주인공이다.

홍대 상수동 근방에 위치한 웃사브는 점심에는 다양한 커리와 난 그리고 탄두리 등 인도 현지 쉐프들이 직접 조리한 인도 요리를 뷔페로 제공하고 있어 상수동 홍대에서 무한리필의 브런치 뷔페 맛집을 찾는 고객들의 방문이 많으며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인도 커리만 주문해도 3가지 종류의 맛이 있는 인도 전통 난을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장점이 있는 곳이다.

더욱이 인도풍의 이국적인 인테리어 때문에 상수동 홍대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맛집으로 추천 받아 홍대 맛집 베스트 10으로 SNS에 자주 소개되었다. 그 때문에 합정역과 서교동, 홍대 상수동 근방의 분위기 좋은 데이트코스 맛집 및 소개팅 장소와 술집의 모임 회식장소를 찾는 고객들에게 주목 받는 곳이 바로 홍대 상수동에 위치한 웃사브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