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및 가족 나들이 장소로 사랑 받는 경기도 포천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특히, 넓은 호수를 끼고 주변으로 다채로운 산책로를 자랑하는 산정호수는 대표적인 포천 여행코스 중 하나로 계절마다 각기 다른 모습을 지닌다.

산정호수의 봄은 향기로운 꽃나무가 가득하고, 여름에는 주변의 멋스러운 산세와 울창한 수목이 어우러져 시원한 그늘을 자랑하며 무더위를 가시게 해준다. 겨울철에는 온통 새하얀 눈으로 뒤덮여 호젓한 공원의 모습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요즘과 같은 가을철에는 선선한 바람을 즐기며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기에 제격이다. 하나둘 물들어가기 시작하는 단풍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으며, 공원에 둘러앉아 휴식을 취하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에도 제격이다.

이처럼 언제 찾아도 즐거운 산정호수는 주말 나들이 장소는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추천되는 장소다. 또한, 호수 주변으로 찾아볼 수 있는 다양한 맛집도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요인이 되곤 한다.

포천 우목정도 산정호수 맛집으로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곳 중 하나다. 포천의 대표적인 먹거리인 이동갈비를 판매하는 곳으로 VJ특공대, 생생 정보통, 생방송 오늘의 아침, 6시내고향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이력이 있다.



주인장이 직접 손질하는 수제 생갈비를 맛볼 수 있다는 것과 직접 재배하는 유기농 쌈 채소를 제공한다는 것, 시원한 물에 발을 담그고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야외테라스를 갖추고 있다는 것 등의 다양한 특징을 지니고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곳이다.

직접 손질하는 수제 생갈비 이외에도 주인장의 손맛과 비법이 담긴 특제 양념을 더해 맛을 낸 양념갈비도 인기 메뉴다. 손질한 갈비에 양념을 넣고 재워 일정 기간 숙성시키는 것이 특징으로, 고기에 잘 배어난 양념이 입안 가득 향긋하게 퍼지는 즐거움을 만끽해볼 수 있다. 



또한, 양념갈비에는 화학조미료 사용 없이 천연재료와 과일, 채소로 만든 양념을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을 지니고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이 밖에도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은 단체 모임을 위한 고객들을 위해 차량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차 시설을 완비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