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다. 불필요한 체지방을 조금만 줄여도 전체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의 복병이 있다. 갑작스런 피부노화다. 다이어트 후 오히려 나이들어 보이는 얼굴 때문에 고민하는 경우가 종종 생긴다. 

문제는 급격한 단식 다이어트다. 음식 섭취양을 갑자기 줄이면, 몸은 영양 부족 상태를 감지한다. 이때 장기와 조직의 기능 유지를 위해, 피부로 가는 영양소가 차단되어 노화가 발생한다. 날씬한 몸매와 탄력있는 피부 중 하나만 선택해야 하는 다이어트라면 올바른 다이어트라고 할 수 없다.

건강한 다이어트의 기본 원칙은 영양소의 충분한 섭취와 효과적인 지방연소다.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최근 먹으면서 살 빼는 방법으로 보이차추출물 다이어트가 알려지고 있다. 보이차추출물에 함유된 갈산이 소화효소를 억제해서 지방 축적을 막아준다고 알려져 있다.

건강식품전문 브랜드 휴럼의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도움을 인증 받은 보이차추출물 제품이다. 체중감량, 허리둘레 감소, 내장지방 면적 감소, 콜레스테롤 감소 등의 효능을 공식 인증받은 보이차추출물을 사용했다. 특히 갈산, 카테킨 등 폴리페놀 화합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 하루 섭취량에는 보이차 39잔에 달하는 갈산이 들어있다.

특히 휴럼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는 다이어트로 인한 피부노화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보이차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제품이다. 체내 수분을 유지하는 보습효과가 뛰어난 히알루론산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갈산, 카테킨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피부 노화 없는 다이어트 효과에 도움받을 수 있다.  

그밖에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에는 다이어트 원료로 알려진 와일드망고종자분말, 노폐물 배출을 촉진하는 치커리뿌리추출물, 에너지 대사에 필수적인 비타민B군, 판토텐산 등이 함유되어 있다.

하루에 알약 2정으로 간편하고 효율적인 다이어트 뿐 아니라 건강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가벼운 몸과 매끈한 피부 모두를 사수할 수 있는 똑똑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는 휴럼 공식몰인 요거베리라이프닷컴에서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