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영위하는데 있어 꼭 필요한 의식주 중은 생물학적 기준으로는 음식물 섭취를 통해 하루에 필요한 에너지를 보충해주고 활동하기 위한 운동에너지를 발생시키는 중요한 수단이다. 하지만 지금의 현대인들에게이란 삶의 영위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로만 한정하지 않고 즐거움의에 대한 의미도 내포되어 있다. 다시 얘기하면 지금의 현대인들에게 먹거리는 살기 위해 먹는 것이 아닌 먹기 위해 산다는 의미가 더 맞을 수도 있다. 이제는 맛있는 먹거리가 단순하게 배를 채우기 위함이 아닌 먹거리를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는 단계로 접어들었다.

그렇기 때문에 맛있는 먹거리들이 TV혹은 언론매체, 그리고 SNS등에 컨텐츠화되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서울 핫플레이스에 속하는 테헤란로 근방은 다양한 기업들이 위치해있고 또한 직장인 외에 다수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적인 특수성 때문에 강남역과 역삼역, 선릉역과 삼성역 근방에는 데이트코스의 맛집과 모임 회식 장소의 술집들이 다수 몰려있다.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곳을 꼽으라면 단연 강남역 근방이다. 이 때문에 강남역 분위기 좋은 술집과 맛집들이 낙수 효과를 누리고 있다.

그 중 No MSG의 건강함과 독립적이고 이색적인 메뉴를 제공하여 국내 대표 유명 셀럽 및 연예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단골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고객들을 대상으로외에도까지 제공하고 있는 강남역 맛집이자 다이닝 바인계절미각이 그 주인공이다. 계절미각은 런치에는 강남역 레스토랑으로 각종 파스타와 샐러드 등을 판매, 디너에는 강남역 분위기 좋은 맛집 술집을 찾는 고객들 대상으로 다이닝 바의 술집 컨셉으로 운영된다.

특히, 강남역 회식 장소 맛집 계절미각의 관계자는 “‘식객의 저자 허영만 화백은 계절미각이 제공하는 모든 요리의 맛과 식재료 본연의 맛을 잃지 않고 건강함을 추구하기 때문에 식객의 인증 도장을 내어주었으며 지금도 자주 방문하는 단골 손님이다고 전하기도 했다. 더해 최근 세계적으로 저명한 와인 소믈리에이자 와인 컨테스트 ‘IWC(International Wine Challenge)’의 심사위원인 유지뇨가 이태리에서만 생산되는 퀄리티 좋은 부띠끄 와인을 직접 선별해 계절미각에 상시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강남권 내에서 오직 계절미각에서만 부띠끄 와인을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와인 주문 시 특별한 트러플 파스타까지 주문 가능하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강남역 모임 회식 장소의 술집과 데이트코스의 맛집을 찾는 고객들에게 추천 받고 있으며 SNS에서도 강남역 맛집 베스트 10으로 자주 언급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