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0 15일 한국세무사회가 시행하는 제74회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앞두고 약 한 달 동안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초단기 합격반을 론칭했다.

이 과정은 전산회계 2급 기준 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시험일까지 무제한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핵심이론부터 실기, 최신 기출을 압축해 짧은 기간 동안 마스터가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특히 EBS 저자 직강인데다, 2016년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강사평가 결과 94%의 강의만족도에 달하는 교수진의 강의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과정의 특징은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이론 정리단계별 연습문제로 실무 따라잡기유형별 출제포인트로 실전감각 높이기최신 기출문제로 최종 마무리 등이 포함돼 있다는 점이다. 단기 합격이 가능한 3단계 핵심 커리큘럼은 13일간 이론을 다지고, 28일차에는 실무완성, 30일차에는 합격을 완성할 수 있는 실력을 다지게 해준다.

에듀윌 콘텐츠 연구소에서 철저하게 수립한 학습플랜만 따라오면, 새롭게 공부를 시작한 수험생들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합격한 이 모씨는 합격 후기를 통해에듀윌 인강으로 주택관리사에 한 번에 합격하고, 전산회계 1급도 3주만에 합격했다, “교수진이 쉬운 설명과 족집게 강의로 빠른 합격을 도와줬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이 출간중인 전산세무회계 도서 시리즈도 인기다. 특히 전산회계 1급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기준 관련 분야 9 1,2주차 2주연속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면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