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가을, 선선한 바람과 함께 나들이 떠나기 좋은 날씨가 지속되면서 충남 천안이 서울 근교 여행지로 알려지고 있다. 

천안은 태조산 각원사, 태학산 자연휴양림, 워터파크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가 풍부하다. 또한 천안은 예로부터 물자가 집산하던 곳으로, 먹을거리가 다양하고 인심도 넉넉해 맛과 양을 모두 만족시키는 맛집도 많다.

천안 서북구 쌍용동에 위치한 천안 맛집 ‘곱창폭식’은 쫄깃쫄깃하고 고소한 곱창으로 현지주민과 관광객들 모두 찾는 맛집이다. 곱창뿐만 아니라 막창, 대창, 염통, 양 등의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무한리필 주문 시에는 연평도 꽃게짬뽕과 날치알주먹밥이 서비스로 제공되며, 곱창 무한리필 외에도 대창과 막창, 염통, 양이 푸짐하게 나오는 모듬한판, 국내산 한우를 쓴 한우곱창, 곱창과 특양이 같이 나오는 양곱창, 양만 특화해 내는 특양 등의 메뉴와 막창, 대창, 염통이 세트로 나오는 ‘막.대.염’과 소갈비살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존 메뉴에 매운 불맛을 가미한 불곱창, 불닭발, 불모듬한판은 매운맛을 즐기는 고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단품 메뉴는 많지 않지만, 연평도 꽃게짬뽕은 특유의 감칠맛으로 따로 찾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인기메뉴로 통한다.

부추무침을 비롯한 밑반찬은 곱창과 같이 구워 맛을 돋우는 데도 좋은 반찬으로 구성돼 있다.

이혜정 곱창폭식 대표는 “나이가 지긋하신 분들은 한우곱창을 주로 찾고, 혈기왕성한 젊은이들은 무한리필을 선호하는 등 다양한 연령대가 모두 즐길 수 있다”라며 “식자재 재사용을 일절 하지 않는 원칙을 철저히 지킨다. 한결같은 맛을 내기 위해 늘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KBS2 생생정보통에 출연한 바 있는 천안맛집 곱창폭식은 많은 좌석을 보유하고 있어 회식장소, 동창회 등 각종 모임장소로 이용하기에도 적합하고, 가족 외식과 데이트 코스로도 권할 만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