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입구역은 서울에서도 유독 젊은 층이 많이 몰리는 번화가이다. 따라서 건대 맛집부터 회식장소, 건대 데이트코스로 불릴만한 음식점과 술집들이 즐비해 있는데, 많은 음식점과 술집들이 트렌디한 젊은 층들 입맛에 맞춰나가려 변화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고기한점 달빛한점’이 특색 있는 콘셉트가 조명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한 건대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집은 호불호가 크지 않은 소고기와 초밥을 함께 다루고 있는데, 그와 더불어 분위기 있는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까지 갖추고 있어 젊은 층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이 각종 모임이나 회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이곳은 인원수 별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여러 초밥 메뉴를 더욱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테이블 당 놓여진 미니화로에 소고기나 채소 등을 직접 구워 단품으로 먹기에도 좋고, 구워진 소고기는 함께 나오는 초밥용 밥 위에 취향껏 올려 먹을 수도 있다. 



건대입구역 맛집 고기한점 달빛한점 관계자는 “초밥으로는 소고기, 참치, 연어, 새우, 꽃돔, 다시마끼, 간장새우, 갑오징어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어 다양한 음식을 한번에 맛 볼 수 있게 했다. 젊은 층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켜주기 위해 취향에 맞게 원하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세트메뉴 주문 시에는 샐러드와 갈비탕, 떡볶이, 구이용 채소를 무한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에게 만족도 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신선한 야채를 직접 손질하고, 소고기는 매일 마장동 시장에서 고품질의 소고기를 직송 받아 사용하고 있다”며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건대에서 어떤 술집과 맛집에 가야 할 지 고민일 때 고기한점 달빛한점에 방문한다면 이색적이고 다양한 메뉴 선택으로 만족도 높은 식사가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