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웰코리아가 센스있는 추석선물 준비를 위해 안성맞춤 실속 선물세트 가이드를 제공 중이다. 

하이웰코리아는 소비자들이 국내에서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건강식품을 손쉽게 구할 수 있어 인지도가 높은 기업으로 추석명절 대비 선물세트 특별전이 한참 진행 중이다. 형식적인 구매보다, 대상을 고려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는 품목 위주로 선정한다면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갱년기 어머니를 위해서는 달맞이꽃종자유를 준비하면 무난하다. 달맞이꽃 오일은 체내 생리활성 물질인 프로스타글란딘의 전구체인 감마리놀렌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콜레스테롤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준다. 불포화 지방산인 리놀렌산도 다량 함유한 필수지방산의 공급원이다. 지방산의 산화를 막아주는 비타민E가 함유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갱년기 이전의 여성들에게는 월경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나 생리 중에는 월경 과다가 될 수 있어 섭취를 중단하는 것이 좋다.

약주를 즐기는 아버지를 위해서는 밀크씨슬 추출물이 함유된 하이웰 프리미엄 리버 매니저를 준비한다면 의외로 센스있는 선물로 칭찬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명절기간에는 평소에 약주를 즐기지 않던 이들도 음주량이 늘 수 있어, 준비한다면 유용한 선물이 된다.

하이웰 밀크씨슬 제품인 프리미엄 리버 매니저는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직수입한 완제품으로 앞서 밝혔듯이 밀크씨슬 추출물을 70배 농축한 성분을 담고 있어 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민들레와 오미자 추출물을 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상승시켰다. 피로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타우린과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온 가족을 위해 선물을 준비한다면 이것 저것 고민할 것 없이,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 함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하이웰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이 안성맞춤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유산균을 말한다. 모유를 먹는 건강한 아기의 경우 분변 균 중 90%이상이 비피도박테리움으로 이루어져 있으나 나이가 들면서 점자 감소하고 장내  유해균은 증가하는데, 프로바이오틱스가 장내 균총의 분포를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

하이웰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은 성격이 예민한 이들이 명절을 지내기 위해 먼 거리 이동과 환경의 변화로 일시적으로 생길 수 있는 배변활동 문제를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명절을 앞두고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하이웰코리아에서는 추석선물 특별전을 다음 달 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이벤트와 천연유래성분 치약 증정 행사를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