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인구가 많기로 유명한 강남에는 다양한 맛집과 카페들이 즐비해 있다. 이 중에서도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나 직장인들의 회식장소, 단체모임 등을 할 수 있는 맛과 분위기를 겸비한 맛집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초밥뷔페 ‘스시오브키누’는 강남에 위치한 많은 맛집 중에서 1만 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스시와 샐러드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강남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대형 건물의 2층 전체를 사용하는 스시오브키누는 넓은 홀과 안쪽에는 룸도 갖추고 있다. 롤 코너와 초밥 코너, 각종 샐러드와 디저트, 튀김 코너, 핫푸드 코너 등 콘셉트별로 섹션을 나눠 취향에 따라 음식을 먹을 수 있게 했다.

5가지의 튀김류가 있는 튀김 코너에서는 튀김기를 비치하여 직접 튀겨 먹을 수 있다. 샤브샤브 코너에서는 냄비에 육수를 붓고 직접 여러 재료를 골라 먹을 수 있고, 한쪽에는 바비큐 코너도 있어 초밥과 샐러드 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계절활어와 연어, 꽃등심 등의 롤과 초밥은 강남맛집 스시오브키누의 메인 메뉴로 이 집만의 비법이 담긴 직접 숙성시킨 발효식초를 초밥초로 사용하여 맛을 살렸다. 또한 매일 신선한 재료를 선별하여 식재료를 관리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평일런치가 16,900원이고 평일디너, 공휴일, 주말에는 19,900원으로 2만 원 채 안 되는 가격에 다양한 초밥과 샐러드를 맛볼 수 있어 높은 가성비로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다”며 “가격에 비해 그 종류가 다양하고, 룸까지 갖추고 있어 강남 단체회식장소와 모임장소로도 문의가 들어온다. 단체방문을 위한 예약도 지원하고 있으니 방문 전 문의하면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영양적인 면까지 고려하여 부족함 없는 다양한 메뉴를 준비하려고 한다. 테이블간의 간격을 넓게 배치하여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게 했다”며 “계절에 따라 신선한 재료로 새로운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고객과의 피드백을 통해 의견을 반영하면서 개선해 나가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