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은 얼굴의 지붕이라는 말이 있다. 이목구비를 구성하는 데는 물론이고 눈썹의 길이, 굵기, 모양을 어떻게 디자인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만큼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데 있어서 눈썹은 아주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여성에게 이런 눈썹에 대한 고민은 특히 여름철에 더욱 깊어진다. 여름철 물놀이나 휴가지에서 눈썹 화장에 신경을 쓰지만 물에 젖거나 땀이나 수정 화장에 시간을 투자하지 못 한다면 어쩔 수 없이 눈썹이 지워지기 때문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근에는 워터프루프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아이브로우 제품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다. 특히 10~5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관심을 일으키며 아이브로우 추천 품목에서 떨어질 줄 모르고 있는 마르시끄 눈썹 타투펜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이 눈썹 타투펜은 삼지창팁과 마커팁 두 가지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삼지창팁은 눈썹 숱이 부족한 부분의 결을 살려 부족한 숱을 더욱 풍성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마커 팁은 강력한 착색을 통해 타투 효과를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한 번만 그리면 최대 5일이 유지되는 롱래스팅 효과가 있어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눈썹을 갖게 해준다.

 

마르시끄의듀얼 타투 아이브로우는 개인의 눈썹의 색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내추럴 브라운과 다크 브라운 총 2가지 색을 제공하며 주 성분을 검정콩, 어성초, 꽃창포 등 천연 유래 성분에서 추출해 자극이 없고 눈썹 모근 강화 효과가 있어 기능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마르시끄 관계자는눈썹 숱이 적어 고민이신 분, 바쁜 아침 메이크업 시간을 줄이고 싶으신 분, 눈썹과 헤어컬러가 맞지 않는 분들께 추천한다눈썹 가이드를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더 예쁜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눈썹 타투펜은 마르시끄 공식 홈페이지,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오픈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