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온스타일 모 뷰티 프로그램에 '하트시그널'에 출연했던 김세린과 서지혜가 등장했다.

'남심저격 뷰티 시그널' 코너에 등장한 김세린과 서지혜는 자신만의 뷰티 튜토리얼을 공개했는데, 그녀들의 인생템들이 각종 포털사이트와 sns에서 회자되고 있다. 연예인 못지 않게 아름다운 외모를 갖춘 그녀들만의 뷰티 노하우와 팁이 여성들의 관심을 받은 것이다. 

서지혜는 남심을 사로잡는 팁으로 메이크업 전에 각질제거 기능이 있는 워터에센스와 오일을 섞어 하루종일 밀리지 않는 완벽 피부 바탕을 만드는 방법을 비롯해 환절기에 꼭 알아야 할 다양한 오일 활용법을 공유했다.

김세린은 데이트 전날과 나이트 케어 루틴을 선보였는데, 특히 페이스오일과 크림을 섞어 하루종일 촉촉한 생얼 연출법을 공개했다. 그녀는 건조한 기내에서 미스트 보다 더 효율적인 페이스 오일 활용법을 소개하며 자신의 스킨케어 노하우로 페이스 오일을 수시로 뿌린다고 밝혔다.

특히 김세린은 데일리 애용품인 '김세린 추천 핸드크림'을 공개했는데, 태국 출장 중 직접 발굴해 낸 태국 현지 유명 브랜드의 핸드크림을 공개했다. 촉촉한 발림성은 물론 독보적이면서 흔하지 않은 향 때문에 자꾸만 쓰고 싶은 제품이라며 소개했다.

김세린과 서지혜가 한눈에 반한 핸드크림은 태국의 웰빙 뷰티 브랜드 '사바이아롬(Sabai-arom)'핸드크림으로, 뷰티 얼리어답터들에게는 태국의 머스트 바이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태국 전역의 농촌에서 수확한 과일, 꽃, 식물 등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토대로 열 한가지의 라인업을 구성한 사바이아롬 핸드크림은 100% 식물성 성분을 사용하고 화학적 비료와 동물 실험 금지를 고수하는 '착한 제품'이다.

김세린이 픽한 라인은 '홈 그라운 레몬 그라스(Homegrown Lemongrass)'의 '쏘 소프트 엔 프로텍트(So Soft N Protect)'제품으로. 허브 추출물 중 레몬그라스 잎 오일과 라임껍질오일의 영양분을 담아 외부 유해요소에 대한 피부 유연성을 높이고 보호해준다.

'소소한 행복'이라는 뜻의 '사바이아롬'은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하는 태국의 전통방식에서 영감을 얻은 웰빙 뷰티 브랜드로 최근 성수동 카페거리에서 국내 최초 오프라인 부티크 매장을 오픈 했다. 사바이아롬은 번잡한 도심에 지쳐 힐링을 원하는 현대인들의 일상에 휴식과 기쁨을 전달하고자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