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쌀쌀해진 날씨에 현대인들의 건강관리는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이럴 때 일수록 몸을 릴렉싱 시켜주고 편안한 힐링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동식욕조 홈스파 브랜드 엠스파코리아에서는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홈스파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엠스파코리아의 제품들은 실외, 실내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홈스파 제품으로 물과 전기가 있는 곳이라면 간단한 공기주입 만으로 설치가 가능하다. 집 안 테라스 뿐만 아니라 호텔, 리조트, 펜션 등 다양한 곳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색데이트를 원하는 젊은 커플들은 커플스파 이용도 가능하다. 

더불어 수천 개의 에어버블이 몸을 감싸 주어 제대로 된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자체 히팅기능이 있어 최대 42도까지 온도가 올라가 취향에 맞게 스파를 즐기기 좋다.

또한 자체 정화필터가 장착된 고급형 스파로 디자인, 사이즈에 따라 럭셔리, 글로우, 네스트 모델로 나뉜다.

성인 4인, 어린이 2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럭셔리 모델의 경우, 악어가죽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야외테라스, 옥상, 호텔, 풀빌라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글로우 모델은 4인 제품으로 하단에 LED조명이 빛을 형성해 자연스레 무드가 형성되어 커플이나 가족들 끼리도 사용하기가 좋다.

네스트모델은 최근 출시된 2인모델로 커플, 부부, 친구 등 오붓하게 이색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커플스파 제품이다.

엠스파코리아의 조경민 본부장은 “성인 남성 기준으로 10분이면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무게가 가벼워 이동 또한 편리하다” 며 “요즘처럼 추워진 날씨 서핑이나 야외활동을 즐기는 분들도 휴대하며 편하게 월풀욕조 스파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엠스파코리아의 홈스파 제품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